보케리아 시장 여행하기 좋은 H10 라코 델 피 호텔


H10 라코 델 피 호텔

(H10 Raco Del Pi Hotel)

좋았지만,

비교적 괜찮았습니다. 바르셀로나가 다른곳보다 비싼건 이해되지만, 스페인의 다른 도시보다 조금많이 가성비가 떨어지는 느낌이었어요….

괜찮은 숙소

그러나 금액대에 비해서 좀 아깝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방이 너무 작아요 엘리베이터는 왜 작동을 안하는지 4층에서 짐을들고 걸어서 내려왔어요. 카탈루냐광장에선 7분이고 고딕지구에…

우수

적극 추천합니다.!!^^…

83개의 후기확인

스몰 더블룸 (Small Double Room)

스몰 더블룸 (Small Double Room)

스탠다드 (1인) (Standard – 1 Person Only)

실제 이용객 평가가 8.6점으로 나쁘지않은 H10 라코 델 피 호텔(H10 Raco Del Pi Hotel)! 자세히 알아볼께요.

바르셀로나의 좋은 위치에 있는 H10 라코 델 피 호텔에서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시내중심으로부터 0.2 km 떨어져 있는 이 삼성급 숙소는 훌륭한 위치에 있어 많은 명소들로의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본 숙소는 꼭 가봐야할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편리한 위치가 강점입니다.

호텔 인근에 가볼만한 곳들

Galerias Malda – 도보 1분내외, Drap – 도보 1분내외, 말다 – 도보 1분내외, 보케리아 시장 – 도보 3~4분 내외, 고딕 지구 – 도보 3~4분 내외, 카사 바스틸로 – 도보 12~17분

본 숙소(H10 라코 델 피 호텔)에는 다양한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바르셀로나에서의 여행기간이 행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무료 와이파이, 크리닝 서비스, 택시 서비스, 휠체어 접근가능, 24시간 상주하는 프런트 데스크 등과 같은 최상의 부대시설 및 편의 시설을 H10 라코 델 피 호텔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H10 라코 델 피 호텔(H10 Raco Del Pi Hotel)의 가장 저렴한 객실의 경우 평일기준  136,000 원 정도합니다. 물론 이건 보통의 평균적인 요금으로 예약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미리미리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마인지 체크해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호텔 내 식당,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2시  체크아웃 : 정오

◇지역

스페인 바르셀로나 람블라스 거리

◇조식(숙박요금에 불포함시)

16 유로

★공항 및 교통

바르셀로나 엘프라트 공항 (BCN)에서 H10 라코 델 피 호텔까지는 11.8 km떨어져 있으며, 택시 또는 차량으로 이동시 29분 정도 소요됩니다. 시간은 교통정체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주변의 가까운 대중교통시설 리세우역 (메트로)까지는 대략 11분 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금연 객실, 시크릿 금고, 헬프 서비스, 드라이 클리닝, 짐 보관 서비스, 흡연시설(SMOKING AREA), 세탁 서비스, 의무실, 세탁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