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시마숙소 고민은 더 이상 no! APA 호텔 히로시마-에키마에 오하시


APA 호텔 히로시마-에키마에 오하시

(APA Hotel Hiroshima-Ekimae Ohashi)

가성비 높은 만족스런 호텔

…히로시마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교통편이 편리하며, 시설이 깨끗하고 가격대비 가성비가 높은 호텔임…

굿

…조식도 맛있었고 2층에 있는 스파를 무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편합니다

위치도 히로시마역에서 가깝고 apa호텔이 한국사람한테 논란이 있다곤 하는데 딱히 그런거 못느꼈구요 친절하시고 해서 좋았어요…

819개의 후기보기

트윈 – 흡연 (Twin – Smoking)

트윈 – 흡연 (Twin – Smoking)

트리플 – 흡연 (Triple – Smoking)

좋은 아침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숙소는 APA 호텔 히로시마-에키마에 오하시인데요.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소개드리려는 숙소(APA 호텔 히로시마-에키마에 오하시)는 여행으로 피곤함을 느끼는 여행자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주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APA 호텔 히로시마-에키마에 오하시주변 인기관광지

Yale Yale A-kan – 도보 3분
Higashi Post Office – 도보 5분
ASSE – 도보 5분
Tourist Information Office – South Exit – 도보 6분
Catholic Noboricho Church, Memorial Cathedral for World Peace – 도보 6분
슈케이엔 정원 – 도보 9분
히로시마성 – 도보 25분
원폭 돔 – 1.71 km, 평화 기념관 – 1.74 km, 원폭 어린이상 – 1.78 km

APA 호텔 히로시마-에키마에 오하시(APA Hotel Hiroshima-Ekimae Ohashi)는 꼭 가봐야할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편리한 위치가 강점입니다. 여행객들은 APA 호텔 히로시마-에키마에 오하시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 철저한 보안 서비스(24시간), 편의점(슈퍼마켓), 크리닝 서비스, 택시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호텔을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이 바로 가격인데요. APA 호텔 히로시마-에키마에 오하시(APA Hotel Hiroshima-Ekimae Ohashi) 하루 숙박의 평균금액은 ₩ 85,892 대입니다. 금액은 성수기/비수기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슬리퍼, 카펫바닥, 리넨(시트,담요등), 알람시계, 타월, 모닝콜 서비스, 에어컨, 와이드 TV, 무료 생수, 옷 거는 행거, 드라이어, 샤워실, 욕조

※체크인/체크아웃정보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1시

◇지역

일본 히로시마 히로시마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 된 경우)

1400 JPY

★공항 및 교통

APA 호텔 히로시마-에키마에 오하시에서 공항까지의 거리는 약 이와쿠니 킨타이쿄 공항 (IWK)(34.1 km) 히로시마 공항 (HIJ)(41.3 km)입니다.

인근의 가까운 대중교통인 히로시마역 (철도)까지는 대략 6분 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호텔 내 레스토랑,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전화기, 냉장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