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 타이베이 호텔 – 난 야 마켓(Sleep Taipei Hotel – Nan Ya Market)::객실 및 요금 정보


슬립 타이베이 호텔 – 난 야 마켓

(Sleep Taipei Hotel – Nan Ya Market)

더러움

…더러…

단체손님받음 엄청 시끄러움

…시간을넘게 싸우고 우는데도 아무런 조치도취하지않음 클레임걸어도 어쩔수없다고만함 고등학생으로보이는 단체투숙객들이 밤이고 새벽이고 쉴새없이 복도에서 떠듬.. 하아.. 진짜 너무…

가격 대비 대만족

위치가 난야 야시장에 위치해 있고 호텔 바로 주변에 식당 및 편의점등도 있어 많이 편했습니다. 단기 체류일 경우에는 가격도 아주 저렴하고 해서 적극 추천합니다…

813개의 이용후기 더보기

디럭스 패밀리 스위트룸 (Deluxe Family Suite)

디럭스 패밀리 스위트룸 (Deluxe Family Suite)

패밀리룸 (Family Room)

좋은 아침입니다. 금일은 타이베이의 숙소 중 한 곳인 슬립 타이베이 호텔 – 난 야 마켓 살펴보겠습니다.

소개드리려는 숙소(슬립 타이베이 호텔 – 난 야 마켓)는 여행으로 피곤함을 느끼는 여행자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주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슬립 타이베이 호텔 – 난 야 마켓에서 숙박시 주변 방문할만한 장소들

난야 야시장 – 도보 2분
푸중역 (메트로) – 도보 6분
Panchiao Chunghsing Hospital – 도보 9분
National Taiwan University of Arts – 도보 10분
야동병원역 (메트로) – 도보 17분
룽산쓰 / 용산사 – 5.58 km, 중정 기념당 – 7.22 km, 국립 대만 대학 – 8.19 km, 타이베이 공자묘 – 9.58 km, 국립 국부기념관 – 11 km

슬립 타이베이 호텔 – 난 야 마켓(Sleep Taipei Hotel – Nan Ya Market)는 꼭 가봐야할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편리한 위치가 강점입니다. 무료 와이파이, 철저한 보안 서비스(24시간), 편의점(슈퍼마켓), 크리닝 서비스, 식료품 배달 서비스 등이 슬립 타이베이 호텔 – 난 야 마켓의 매력을 더합니다.


숙박시설을 고를때 무엇을 가장 중점으로 보시나요? 저는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슬립 타이베이 호텔 – 난 야 마켓 하루 숙박 평균요금은 ₩ 30,882 대입니다. 숙박요금은 성수기나 시즌인지에 따라 달라요.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난방 시스템, 샤워실,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리넨(시트,담요등), 세면도구, 타월, 모닝콜 서비스, 슬리퍼, 드라이어, 무료 생수, 암막 커튼, 화재 탐지기, 고속 무선 인터넷, 에어컨

※체크인시간/체크아웃시간

체크인 : 17시  체크아웃 : 12시(정오)

◇지역

대만 타이베이 반차오 구

★공항 및 교통

타이베이 쑹산 공항 (TSA)에서 슬립 타이베이 호텔 – 난 야 마켓(Sleep Taipei Hotel – Nan Ya Market)까지 11.6 km거리로, 자동차, 택시 등 차량으로 이동시 약 27분 소요됩니다.

슬립 타이베이 호텔 – 난 야 마켓에서부터 푸중역 (메트로)까지는 대략 6분 정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옷 거는 행거, 금연, 방음, 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