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기오여행 숙소! 여기 어때요? 바기오 홀리데이 빌라


바기오 홀리데이 빌라

(Baguio Holiday Villas)

너무도 편안히 묵었던 호텔

…안쪽에 있어 너무도 편안히 조용히 묵을 수 있었던 호텔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갔을 때 예쁜 정원도, 식사를 해 먹을 수도 있어 편리했습니다. 다음에 가도 이 곳에 묵으렵니다…

물은 한병이라도 주셔야죠

…에 되지않아 힘들고 더욱이 생수 한병도 돈을 지불해야한다. 차를 가져갔는데 비좁고 복잡한 도로옆에 있는 주차장은 직원들의 도움이 원만치 않아 주차 및 출차 시 매우 불편했다…

실망

소음.오래되어 목욕탕불편.물한병도 안줌.아침 식사좋음.직원들친절.다시는안감…

805명의 실제 후기보기

빌라 (Villas)

빌라 (Villas)

디럭스 더블룸 (Deluxe Double Room)

바기오의 3.0성급 숙소로 인기가 높은 바기오 홀리데이 빌라에 대해 자세히 살펴볼께요!

소개드리려는 숙소(바기오 홀리데이 빌라)의 뛰어난 시설과 훌륭한 서비스는 기억에 남을만한 멋진 여행을 만들어 줍니다.

바기오 홀리데이 빌라에서 숙박시 주변 방문할만한 장소들

프로페셔널 레귤레이션 커미션 바기오 리저널 오피스 – 도보 2분
짐발스 – 도보 3분
오하야미 버스터미널 – 도보 3분
번햄 파크 – 도보 6분
Maharlika Building – 도보 6분
번햄 파크 – 도보 6분
세션 로드 – 도보 10분
바기오 대성당 – 도보 10분
루르드 그로토 성모 – 도보 18분
핑크 시스터스 수도원과 예배당 – 도보 25분

바기오 홀리데이 빌라(Baguio Holiday Villas)는 번햄 파크, Maharlika Building, Abanao Square 등과 같은 도시의 다채로운 여행지로부터 매우 근접한 위치에 있어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입니다. 바기오 홀리데이 빌라(Baguio Holiday Villas)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무료 와이파이, 크리닝 서비스, 장애인용 편의시설, 여행 짐 보관 서비스, 공공장소 와이파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기오 홀리데이 빌라의 가장 작은 객실의 경우 평일기준  40,533 원 정도 입니다. 물론 이는 1박당 요금으로 요일과 시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떠나기전에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마인지 확인해 보는 것이 필요하겠죠? 여행하는 기간의 가격이 궁금하다면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내 여행날짜 요금 확인




◇인기시설/서비스

전화기, 생수, 온수

※체크인/체크아웃정보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정오)

◇지역

필리핀 바기오 바기오 시티 프로퍼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120 PHP

★공항 및 교통

로아칸 공항 (BAG)에서 바기오 홀리데이 빌라까지 4.5 km거리로, 택시 또는 차량으로 이동시 22분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시간은 교통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바기오 홀리데이 빌라에서 가까운 오하야미 버스터미널까지 이동시간은 2분 정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호텔 내 레스토랑,엘리베이터, 장애인용 편의 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