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제연 폭포 여행하기 좋은 제주 아리아 호텔


제주 아리아 호텔

(Jeju Aria Hotel)

무난함

…튼 즐거운 마음으로 여행을 준비하고 갔는데 호텔에 대한 기억을 정말 좋치 않았고 다시 제주도를 가더라도 주변에서 제주도를 방문하는 사람에게도 정말 추천하고 싶지 않다. 너무…

친절하고, 완벽에 가까운 호텔

…ut there are no toothbrushes and razors. There is a convenience store and a restaurant nearby :-…

가성비대비 굿! 추천!

가성비대비 매우 좋구요 위치도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하고, 제주ICC와 가까이 위치해 출장시 방문하기 좋습니다. 또한, 맥도날드 스타벅스 뿐 아니라 음식점과 편의점이 가까이 위치…

559개의 후기체크

스탠다드 트윈 (Standard Twin)

스탠다드 트윈 (Standard Twin)

패밀리 트윈 (Family Twin)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호텔은 바로 이 곳! 제주도에 있는 제주 아리아 호텔입니다. 가격이나 주변 명소 살펴볼께요~

소개드리려는 숙소(제주 아리아 호텔)는 최고의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기위해 노력하며 여행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제주 아리아 호텔에서 숙박시 주변 방문할만한 장소들

여미지 식물원 – 도보 5분
테디베어뮤지엄 – 도보 6분
천제연 폭포 – 도보 6분
믿거나말거나 박물관 – 도보 8분
박물관은 살아 있다 – 도보 8분
천제연 폭포 – 도보 6분
정방폭포 – 14 km, 한라산 국립공원 – 18 km, 한림 공원 – 22 km, 협재 해수욕장 – 22 km

제주 아리아 호텔(Jeju Aria Hotel)는 꼭 가봐야할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편리한 위치가 강점입니다. 무료 와이파이, 철저한 보안 서비스(24시간), 크리닝 서비스, 우편 서비스,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등이 제주 아리아 호텔의 매력을 더합니다.


제주도 여행하면서 명소이곳저곳 구경하고, 유명한 맛집음식도 먹어보려면 예산이 정말 든든해야 되겠죠? 여행을 제대로 즐기려면 숙박비가 얼마인지가 매우 중요한 것 같아요. 제주 아리아 호텔의 대략적인 요금대는  70,451 원 정도로 알고 있지만, 이는 옵션선택이나 투숙인원수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반드시 체크해보셔야해요.

 최대 50% 특가보기




◇인기시설/서비스

방음, 티/커피 메이커, 난방 시스템, 샤워실, 타월, 냉장고, 선풍기, 와이드 TV, 모닝콜 서비스, 세면도구, 드라이어, 무료 생수, 에어컨, 화재 탐지기, 인스턴스 커피(무료), 옷 거는 행거, 휴식 공간, 무료 차, 옷장, 고속 무선 인터넷(무료), 욕조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1시

◇지역

대한민국 제주도 중문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7000 KRW

★공항 및 교통

호텔로부터 공항(airport)까지의 거리는 대략 제주 국제공항 (CJU)(28.9 km) 무안 국제공항 (MW )(193.3 km) 정도입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여행 안내소, 피트니스 센터,전화기, 금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