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바 / 치바 여행, 다이와 로이넷 호텔 치바 에키마에


다이와 로이넷 호텔 치바 에키마에

(Daiwa Roynet Hotel Chiba Ekimae)

좋았어요 !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역과도 너무 가깝고 여러가지 놀 수 있는 것도 가까웠어요. 시설도 깨끗했고 좋았습니다 ! 다음에 또 이용할게요 감사합니…

최고

… …

치바에만 머물 생각이라면 여기에 계속 있고 싶었습니다.

일본에 머무는 동안 이곳이 가장 좋았습니다. 친절한 접대와 깔끔한 방에 위치도 좋았습니다….

532개의 리뷰 더보기

스탠다드 더블 (금연) (Standard Double Non-Smoking)

스탠다드 더블 (금연) (Standard Double Non-Smoking)

스탠다드 트윈 (금연) (Standard Twin Non-Smoking)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호텔은 바로! 지바 / 치바에 있는 다이와 로이넷 호텔 치바 에키마에(Daiwa Roynet Hotel Chiba Ekimae)입니다. 인기시설이나 요금 등 한번 알아볼께요~

친절한고 편안한 서비스와 시설로 유명한 Daiwa Roynet Hotels의 다이와 로이넷 호텔 치바 에키마에에서 특별하고 소중한 경험이 여행객들을 기다립니다. 본 숙소는 여행하면서 꼭 가봐야하는 필수 관광지들에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뛰어난 위치가 자랑거리입니다.

다이와 로이넷 호텔 치바 에키마에 주변에 도보(또는 차량으로) 가볼만한 곳

치바역 – 도보 4분 내외
이노우에 기념병원 – 도보 5분내외
Chibachuo Station – 도보 6분내외
치바 신사 – 도보 6분내외
치바 시티 도서실 – 도보 7분 내외
치바 신사 – 도보 6분내외
치바 포트 타워 – 2.17 km
아오바노모리 공원 – 3.27 km
이나게 해변 공원 – 5.1 km
미쓰이 아울렛 파크 마쿠하리 – 7.84 km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무료 와이파이, 장애인용 편의시설, 24시간 상주하는 프런트 데스크, 빠른 체크아웃과 체크인, 여행 짐 보관 서비스 등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손꼽아 기다리는 지바 / 치바여행! 다이와 로이넷 호텔 치바 에키마에 평균적인 요금을 한 번 살펴볼까요? 평균요금은  104,020 원으로 나오는데요. 좀 더 자세한 객실 별 숙박가격 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날짜별 요금 체크하기




◇인기시설/서비스

수건, 장애인용 편의 시설, 반려동물 동반 가능

◇입실시간/퇴실시간

체크인 : 오후 14시  체크아웃 : 오전 11시

◇지역

일본 지바 / 치바 치바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1209 JPY

★공항 및 교통

공항을 기점으로 다이와 로이넷 호텔 치바 에키마에까지의 거리는 대략 나리타 국제공항 (NRT)(30.3 km) 하네다 국제공항 (HND)(32.4 km)입니다.

호텔 주변의 지하철/버스는 치바역이 있으며 도보로 이동시 대략 5분 정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엘리베이터,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휠체어 접근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