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센트럴 호텔 시설 및 할인정보 보기


그랜드 센트럴 호텔

(Grand Central Hotel)

모든게마음에들었던곳

…텔 그리고 체크인할때 여권을 맡기는데 이건 두바이 어느호텔에가도 여권을맡기더라구요 대신보증금은없습니다 이게아주맘에들더라구요 낮12시에는 기도시간이라 택시잡기어려운점 알아두세…

Good customers service

…events contacting any disease. I appreciate the flexibility by the restaurant Espin and her team…

역시 두바이입니다.

큰금액들이지않고서 두바이에 하루 있었는데, 일단 방과 화장실이 넓습니다.에어컨도 아주 잘 나옵니다. 프론트도 친절하고 만족합니다. 추천합니다….

519개의 리뷰확인

디럭스룸 (Deluxe )

디럭스룸 (Deluxe )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Executive Suite)

이번에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호텔은 바로 이 곳! 두바이에 위치한 그랜드 센트럴 호텔 살펴보겠습니다.

(그랜드 센트럴 호텔)의 자랑할 만한 시설과 서비스는 여행자에게 편안한 여행경험을 선사합니다. 본 숙소는 Warba Centre, Doha Centre, Al Bassam Centre 등과 같은 도시의 유명한 관광지(명소)들과멀지않은 거리에 있어서용이하게 명소들을 둘러볼 수 있답니다.

호텔 인근에 가볼만한 곳들

알 리가역 (메트로) – 도보 4분 내외
Warba Centre – 도보 4분 내외
Doha Centre – 도보 4분 내외
Al Bassam Centre – 도보 4분 내외
Al-Rigga Post Office – 도보 5분내외
더 두바이 몰 – 8.8 km
부르즈 할리파 – 9.12 km
두바이 분수 – 9.22 km
와일드 와디 워터파크 – 19 km
에미리트 몰 – 20 km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24시간동안의 고품격 룸서비스, 철저한 보안 서비스(24시간), 크리닝 서비스, 택시 서비스, 휠체어 접근가능 등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랜드 센트럴 호텔! 두바이에서 내 여행기간 동안의 요금이 궁금하다면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최저 요금 조회하기




◇인기시설/서비스

레스토랑, 전용 출입구, 금연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15시  체크아웃 : 정오

◇지역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데이라

◇조식(숙박요금에 불포함시)

45 AED

★공항 및 교통

두바이 국제공항 (D B)에서부터 그랜드 센트럴 호텔(Grand Central Hotel)까지는 3.2 km 정도 거리로써, 차량으로 이동시 보통 27분 정도 소요됩니다.

숙소 주변에 가장 가까운 역(정류장)은 알 리가역 (메트로)인데 대략 11분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방음, 전화기, 긴 침대(2m 이상), 샤워실, 책상, 냉장고, 세면도구, 추가 화장실, 다림질 도구, 소파, 카펫바닥, 리넨, 슬리퍼, 커넥팅룸 이용 가능, 모닝콜 서비스, 식사 공간, 커피/티 메이커, 목욕 가운, 에어컨, 타월, 무료 생수, 옷 거는 행거, 헤어드라이어, 무선 인터넷, 옷장, 화재 탐지기, 미니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