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여행 숙소로 추천하는 하노이 골든 참 호텔


하노이 골든 참 호텔

(Hanoi Golden Charm Hotel)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습니다

…벌레가 많을거라고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쾌적했고 화장실 안도 깔끔했습니다. 에어컨도 와이파이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참고로 베트남 기념품은 시내보다 숙소 근처가 더 저렴했습니…

저렴한 가격, 좋은 위치, 친절한 스텝.

…5분, 하노이 주말 야시장 걸어서 3분, 맥주 거리 걸어서 10분 정도 걸립니다. 성요셉성당은 12~3분 정도 걸리구요. 스텝들도 친절한 편이에요. 가격대비 매우 만족합니다…

호이안끼엠 호수랑 가까움

숙소는 깨끗하나 오래되었습니다. 가격대비 괜찮았습니다….

521명의 실제 후기보기

디럭스 더블룸 / 트윈룸 (Deluxe Double or Twin Room)

디럭스 더블룸 / 트윈룸 (Deluxe Double or Twin Room)

패밀리룸 (Family Room)

하노이 여행한 여행자들의 평가가 8.5점(10점만점)으로 나쁘지 않은 하노이 골든 참 호텔(Hanoi Golden Charm Hotel) 함께 알아볼께요.

(골든 참 호텔)는 최고의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기위해 노력하며 여행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본 숙소는 여행하면서 꼭 가봐야하는 필수 관광지들에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뛰어난 위치가 자랑거리입니다.

하노이 숙소 하노이 골든 참 호텔 인근의 가볼만한 곳

Phuc Loi Shop – 도보 1분내외
Vietnamese Craft – Guild – 도보 1분내외
Umove – 도보 1분내외
Den Quan Tran Vu – 도보 1분내외
재즈 클럽 민 – 도보 1~2분 내외
하노이 올드 쿼터 – 도보 4분 내외
성 요셉 대성당 / 나 토 론 – 도보 5분내외
호안끼엠 호수 – 도보 5분내외
호아로 수용소 – 도보 9분내외
베트남 미술관 – 도보 25분 내외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24시간동안의 고품격 룸서비스, 철저한 보안 서비스(24시간), 무료 와이파이 , 난로, 우편 서비스 등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노이 골든 참 호텔 요금은 성수기/비수기, 날짜/요일마다 조금씩 다르니 미리 확인하고, 예산을 계획하는게 좋겠죠?.

 최대 50% 특가보기




◇인기시설/서비스

패밀리룸, 옷 거는 행거, 거울

※체크인/체크아웃정보

체크인 : 오후 13시  체크아웃 : 오전 11시30분

◇지역

베트남 하노이 하노이 올드 쿼터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75000 VND

★공항 및 교통

자럼 공항 (VVGL)에서 하노이 골든 참 호텔까지는 4.2 km 정도 거리로 호텔과 공항간 차량으로 이동시 보통 17분 정도 예상되어집니다.

하노이 골든 참 호텔에서부터 1.3 km정도 거리인 하노이역 (기차)까지는 이동시 25분정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차, 옷장, 고층, 무선 인터넷, 욕실 내 TV, 금연, 무선 인터넷(무료), 우산, 긴 침대(2m 이상), 미니 바,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난로, 바지 전용 다리미, 유선 인터넷, 난방, 방음, 유선 인터넷(무료), 노트북용 금고, 샤워실, 전화기, 다림질 도구, 선풍기, 책상, 라커, 세면도구, 커피/티 메이커, 리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