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에서의 여행 시작은 더 디스트릭트 보라카이


더 디스트릭트 보라카이

(The District Boracay)

가격만 맞으면 가야 합니다.

…벌써 3번 이용했어…

디몰과 가까우면서 시끄럽지 않은호텔

…망고스무디 맛있음 체크아웃이 이른새벽일 경우 샌드위치와 음료 과일을 도시락처럼 챙겨준다 베이컨 샌드위치 최고다 디몰과 가까워 밤에도 오고가기 편하고 시끄럽지 않은편이라 좋았…

진짜 만족 하네요

다들 엄청 친절하고 위치는 바로 화이트 비치 앞, 디몰 옆 위치는 진짜….. 엄지엄지 척이에요!! 숙소도 깔끔하니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위에 라운지에서 저녁에 프리드링크도…

911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프리미어룸 (Premier Room)

프리미어룸 (Premier Room)

프리미어 스위트 (Premier Suite)

반가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더 디스트릭트 보라카이(The District Boracay)에 대해 다뤄보려고 하는데요~ 시설이나 지역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스테이션 2에 자리한 본 호텔은 제대로된 보라카이 여행 시작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더 디스트릭트 보라카이에 숙박시 가볼만한 장소들을 살펴보세요.

보라카이 펍 크로울 – 2분, 업타운 몰 – 2분, Bom Bom Bar – 3분, Exit Bar – 3분, 디몰 – 3분, 화이트 비치 – 6분, 불라보그 비치 – 9분정도, 윌리스 락 – 20분, 루호산 – 1.9 km, 디니위드 비치 – 1.9 키로미터

무료 와이파이, 장애인용 편의시설, 공공장소 와이파이, 룸서비스,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시설을 포함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소개해드리는 숙소(더 디스트릭트 보라카이)에는 다양한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보라카이에서의 여행기간이 행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숙소고를때 위치나 시설도 보지만 가장 중요하게 요금을 게 되는데요.. 가격을 살펴보면더 디스트릭트 보라카이(The District Boracay) 1박당 ₩ 219,780 정도 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요금 체크




◇인기시설/서비스

금연, 발코니/테라스, 커피/티 메이커, 냉장고, 샤워실, 헤어드라이어, 무료 생수, 에어컨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필리핀 보라카이 스테이션 2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 된 경우)

750 PHP

★공항 및 교통

더 디스트릭트 보라카이 ↔ 고도프레도 P. 라모스 공항 (MPH) – 5 km떨어져 있으며, 택시 등의 차량으로 이동시 53분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간은 교통정체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피트니스 센터, 실외 수영장, 레스토랑,위성 방송/케이블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