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님만 갤러리 호텔(1 Nimman Gallery Hotel), 치앙마이


1 님만 갤러리 호텔

(1 Nimman Gallery Hotel)

좋아요

…조흐ㅏ구…

디자인이 돋보였던 모던한 스타일의 부티크 호텔

…시품이 전시되어 있어(판매도 함)인상적이었음. 지은지 얼마 되지 않아 객실 내부 역시 매우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이었음. 조용한 휴식을 원하는 여행객에게 추천하고 싶은 호텔…

친절하고 예쁜호텔

가격대비 추천하고싶은곳이다 1층이 갤러리라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았고 엘리베이터는 없으나 계단이 가파르지는 않다 직원들이 친절하고 님만 소이 1 바로 초입이라 여성혼자여행객도 안…

701개의 리뷰보기

디럭스 트윈 베드룸 (Deluxe Twin Bed)

디럭스 트윈 베드룸 (Deluxe Twin Bed)

디럭스 더블베드 (Deluxe Double Bed)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호텔은 바로 이 곳! 1 님만 갤러리 호텔입니다. 1 님만 갤러리 호텔은 치앙마이에 있는 2.0성급 호텔입니다.

치앙마이의 다양한 볼거리와 매력을 100% 즐기고 싶다면 본 호텔은 훌륭한 여행의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

1 님만 갤러리 호텔 투숙시 주변의 가볼만한 명소들

드런캔 플라워 (마오 도크마이) – 1분, NimMahn Bar – 1분, One Nimman – 1분, Ginger – 2분, 아티스트 뷰티 데이 스파 – 2분, 왓 수언독 – 25분, 왓 록몰리 – 1.5 키로미터, 왓 프라싱 – 1.9 키로미터, 왓 치앙만 – 2.1 km, 왓 체디루앙 – 2.4 km

무료 와이파이, 공공장소 와이파이, 호텔 내 식당, 인포센터, 카페와 같은 시설들을 언제나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랑할 만한 서비스, 좋은 시설들을 치앙마이(Chiang Mai)에 위치한 1 님만 갤러리 호텔에서 마음껏 누려 보시는 건 어떨까요?.


가장 궁금한 요금대부터 체크해볼께요! 1 님만 갤러리 호텔(1 Nimman Gallery Hotel) 평균 요금은  50,042 원 정도인데요. (아침식사 포함여부, 숙박하는인원수, 이른체크인 또는 늦은체크아웃 등) 다양한 옵션이 있고 여기에 따라 차이는 발생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객실&요금정보 알아보기




◇인기시설/서비스

무료 생수,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무선 인터넷(무료),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태국 치앙마이 님만해민

★공항 및 교통

치앙마이 국제공항 (CN ) ↔ 1 님만 갤러리 호텔 : 약 3 km거리로, 자동차, 택시 등 차량으로 이동시 약 9분 소요됩니다. 소요 시간은 교통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사전에 체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책상, 냉장고, 샤워실, 커피/티 메이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