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자유여행시작! :: 실롬 원 호텔 알아봐요~


실롬 원 호텔

(Silom One Hotel)

가격대비 아주좋아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테라스있는 방 선택하시면 담배도 가능합니다. 작은 모텔느낌의 호텔인데 가격대비 훌…

굿굿

…보안좋고. 직원이친절.아늑함.하지만 공사중이므로 …낮에시끄러운것만빼면 대만족…

깔끔한 호텔 호텔의 위치, 청결 상태, 직원의 친절함

깔끔한 호텔 호텔의 위치, 청결 상태, 직원의 친절함…

687개의 후기체크

디럭스룸 킹 베드 (Deluxe Room King Bed)

디럭스룸 킹 베드 (Deluxe Room King Bed)

스탠다드 퀸침대 (Standard Queen Bed)

방콕 여행한 관광객들에게 평가 좋은 숙소 중 한곳인 실롬 원 호텔(Silom One Hotel) 한번 알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본 호텔은 방콕 여행객과 비즈니스 출장객 모두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것 입니다.

실롬 원 호텔에서 숙박할 계획이 있다면 아래의 장소들도 살펴보세요.

BTS 살라댕역 – 1분, Tamnan Mingmuang – 2분, Coyote on Convent – 2분, CP 타워 – 2분, 리버리티 스퀘어 – 2분, 센트럴 월드 – 2 km, 짐 톰슨 – 2.4 km, 야오와랏 로드 – 2.9 km, 터미널 21 쇼핑몰 – 3.05 km, 왓 사켓 – 4.11 km

최상의 서비스만 고집하는 직원들이 실롬 원 호텔에서 고개님을 환영하고 안내할 것입니다. 본 숙소는 최상의 서비스 그리고 시설 제공을 통하여 여행객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최고의 노력을 다하려고 합니다.


실롬 원 호텔에서 숙박을 생각하고 있다면 1박당 숙박가격 이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개월간의 가격평균은 ₩ 66,840 정도인데요. 자세한 가격은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프로모션 요금 조회하기




◇인기시설/서비스

모닝콜 서비스, 슬리퍼, 커피/티 메이커, 목욕 가운, 암막 커튼, 타월, 무료 생수,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무선 인터넷(무료),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미니 바, 유선 인터넷(무료)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태국 방콕 실롬

★공항 및 교통

돈므앙 국제공항 (DMK) ↔ 실롬 원 호텔 : 약 22.6 km거리로, 택시, 자동차 등 차량으로 이동시 약 34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요 시간은 교통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사전에 체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호텔과 가까운 버스/지하철역은 BTS 살라댕역이 있는데 도보로 1분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전화기, 냉장고, 세면도구, 책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