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여행 고고! 로즈 라이한 바이 로타나-두바이


로즈 라이한 바이 로타나-두바이

(Rose Rayhaan by Rotana – Dubai)

최고

…깨끗하고 친절 하였으며, 야외 수영장도 있어, 매우 좋았습니다. 교통도 지하철이 바로 앞이어서 이동이 편하고 용이 하였습니다,, cool. execelent…

출장으로 다녀왔습니다.

…가격대비 좋네요. 위치도 좋구…

컴플레인

사사콜콜 적기 귀찮음. 결론은 직원 전화 태도 문제로 열받아 컴플레인 후 다음날 책임자 면담하여 다시 컴플레인. 재이용 계획 당연 없음…

674명의 실제 리뷰보기

트윈 클럽 로타나룸 (Twin Club Rotana room)

트윈 클럽 로타나룸 (Twin Club Rotana room)

킹 프리미어 클럽 로타나룸 (King Premium Club Rotana Room)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두바이에 있는 로즈 라이한 바이 로타나-두바이의 특징을 다뤄볼까 합니다.

두바이 여행 시, 편안함과 만족스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소개드리려는 숙소에서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로즈 라이한 바이 로타나-두바이에 숙박시 가볼만한 장소들을 살펴보세요.

파이낸셜 센터역 (메트로) – 3분, 지야라 – 5분, 셰익스피어 & 컴파니 – 5분, The Empty Quarter – 5분, East Wing – 6분, 더 두바이 몰 – 1.5 키로미터, 부르즈 할리파 – 1.5 키로미터, 두바이 분수 – 1.8 키로미터, 와일드 와디 워터파크 – 11 km, 에미리트 몰 – 12 km

로즈 라이한 바이 로타나-두바이에는 객실 룸 서비스,주/야간 경비, 크리닝 서비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상주 프런트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는 최상의 서비스 그리고 시설 제공을 통하여 여행객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최고의 노력을 다하려고 합니다.


다채로운 매력이 있는 두바이에서 숙소 때문에 고민중이라면, 로즈 라이한 바이 로타나-두바이 한번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비수기의 경우 ₩ 192,730 정도가 평균 요금입니다.

 날짜별 요금 체크하기




◇인기시설/서비스

일간 신문, 거울, 반짇고리, 일산화탄소 탐지기, 고층, 샤워실, 전자레인지, 구두 닦기 용품, 세면도구, 전화기, 금연, 소화기, 책상, 냉장고, 슬리퍼, 카펫바닥, 다림질 도구, 암막 커튼, 타월, 리넨,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두바이 국제 금융 센터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105 AED

★공항 및 교통

공항으로부터 로즈 라이한 바이 로타나-두바이까지의 거리는 대략 두바이 국제공항 (D B)(10.2 km) 샤르자 국제공항 (SHJ)(27 km)입니다.

숙소에서 가장 가까운 역(정류장)은 파이낸셜 센터역 (메트로)으로 이동 시 대략 2분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피트니스 센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실외 수영장, 레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