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교토 호텔:: 고쇼 니시 교토 헤이안 호텔


고쇼 니시 교토 헤이안 호텔

(Gosho Nishi Kyoto Heian Hotel)

가격대비 만족

…정원을 바라 보고 먹는 조식이 운치 있습니다. 작지만 목욕탕이 있어 관광후 피로를 풀기에 좋았어요. 시간에 구애 받지 않는 여유있는 관광을 할수 있는 상황이라면 추천드립니다…

좋아요

…황궁과 가장 가깝고, 쇼핑센터도 가까워서 만족합니다…

헤이안호텔 가족용호텔로 최고

깨끗한편이고 조용하고 야외정원이 멋지다. 정원을 바라보며 먹는 조식도 훌륭하다. 여러가지로 장점이 많은 호텔….

174명의 실제 리뷰보기

재패니즈 스타일 (금연) (Japanese Style – Non-Smoking)

재패니즈 스타일 (금연) (Japanese Style – Non-Smoking)

트윈 (금연) (Twin – Non-Smoking)

안녕하세요. 금일은 교토 여행하기에 안성맞춤! 고쇼 니시 교토 헤이안 호텔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소개하는 숙소(고쇼 니시 교토 헤이안 호텔)에는 집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88개의 객실이 있으며, 깔끔하고 현대적으로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LCD TV(TV),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모닝콜알림 서비스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친절한 직원들이 밝은 미소로 반겨드립니다.

고쇼 니시 교토 헤이안 호텔 숙박시 주변의 가볼만한 장소(쇼핑)

※추천 여행지 ※
교토고쇼 : 6분 (500 m), 니조성 : 1.46 km, 킨카쿠지/금각사 : 3.1 km, 에이칸도 젠린지 : 3.5 km, 긴카쿠지/은각사 : 3.55 km

ALTI : 아트 라이브 국제극장 : 1~2분 (100 m), 클럽 오키추 교토 : 2~3분 (160 m), Ozu Kyoto -maison du sake- : 3~4분 소요 (250 m), Goo Shrine : 3~4분 소요 (250 m), Hamaguri Gomon Gate : 3~4분 소요 (260 m)

숙소 부대시설&편의 시설에는 전객실 Wifi,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소비스, 기념품 상점, 세탁실, 우편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고쇼 니시 쿄토 헤이안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며 스트레스를 풀거나 즐길 거리가 가득한 교토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교토에서 숙박 결정하셨나요? 호텔 선택할 때 가격대가 정말 중요한데요. 고쇼 니시 교토 헤이안 호텔의 경우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마다 차이는 좀 있지만 보통 1박당 ₩ 95,318 정도 합니다. 내 여행 날짜의 최저가가 궁금하시다면 그럼 바로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객실 및 이미지 상세보기




◇인기시설/서비스

호텔 내 레스토랑, 냉장고, 욕조

※체크인시간/체크아웃시간

체크인 : 오후 15시  체크아웃 : 오전 11시

◇지역

일본 교토 교토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 된 경우)

1978 JPY

★공항 및 교통

오사카 국제공항 (이타미 국제공항) (ITM)에서 고쇼 니시 교토 헤이안 호텔까지는 38km 정도 거리로써, 공항과 호텔간 차량으로 이동시 보통 59분 정도 예상됩니다.

고쇼 니시 교토 헤이안 호텔 주변의 대중교통을 살펴보면 이마데가와역 (지하철)이 있는데 약 7분 정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티/커피 메이커, 헤어드라이기, 무료 생수, 위성&케이블방송, 샤워실, 유선 인터넷(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