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 상해 숙소살펴보기 – 더 워터하우스 앳 사우스 번드


더 워터하우스 앳 사우스 번드

(The Waterhouse at South Bund)

가격대비 최상의 객실컨디션과 다시찾고 싶게 만드는 호텔

…만 블로그 후기보니 평이 좋구요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인테리어의 호텔과 룸이었습니다. 상해여행시 이 호텔을 이용한다면 전 무조건 이 호텔이용할 생각이 들만큼 강력추천합니다…

존재 자체가 여행지가 되버리는 엄청난 비쥬얼의 호텔

…되어있어 다음에도 상해를 방문한다면 꼭 다시 이용할 생각입니다. 제가 갔을땐 비가 와서 옥상 카페를 이용 못했는데 다음에 가면 꼭 옥상에서 야경을 보면서 이용해볼 생각입니다…

편안한 디자인

번잡하지 않은, 여행이라면 최적입니다….

171개의 리뷰보기

테런스 스위트 (Terrence Suite)

테런스 스위트 (Terrence Suite)

리버 주니어 코트야드 (River Junior Courtyard)

상하이 / 상해자유여행 계획하고 계신가요? 그럼 더 워터하우스 앳 사우스 번드에 대해서도 알아보세요~

더 워터하우스 앳 사우스 번드 고유의 분위기를 모든 객실에서 느낄 수 있으며, LCD TV(TV), 무선 무료 인터넷, 무선 무료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호텔은 모든 투숙객의 개별 요청에 맞도록 최상의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더 워터하우스 앳 사우스 번드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관광지(쇼핑)

※추천 여행지 ※
예원 : 1.5 km, 진마오 타워 : 1.7 km, 상하이 월드 파이낸셜 센터 : 1.8 km, 동방명주탑 : 2.2 km, 와이탄 : 2.3 km

D2 클럽 : 5분 (460 m), Cool Docks Shop : 6분 (480 m), 동지아두 클로스 마켓 : 8분정도 (650 m), Shanghai Dongjiadu Church : 7~8분정도 (690 m), 동작구 성당 : 7~8분정도 (690 m)

더 워터하우스 앳 사우스 번드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며 24시간동안 이용 가능한 룸서비스, 전객실 Wifi, 24시간 고객을 기다리는 프런트 직원, 여행 가방(짐) 보관 서비스, 공용 와이파이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의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숙박 기간 동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상하이 / 상해여행 기간동안 여기저기 구경하고, 맛집도 다니려면 든든한 예산이 필수인데요. 그러려면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아껴야겠죠?? 더 워터하우스 앳 사우스 번드(The Waterhouse at South Bund)의 1박요금은  252,592 원대인데 평균적인 금액으로 요일이나 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습니다. ~

 최저 요금 조회해보기




◇인기시설/서비스

바(Bar), 유선 인터넷(무료), 금연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12시  체크아웃 : 정오

◇지역

중국 상하이 / 상해 인민광장 & 난와이탄 황푸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 된 경우)

150 CNY

★공항 및 교통

상하이 훙차오 국제공항 (SHA)에서 더 워터하우스 앳 사우스 번드(The Waterhouse at South Bund)까지 17km거리로, 자동차, 택시 등 차량으로 이동시 대략 37분 정도 예상됩니다.

1.1 km정도 떨어진 샤오난먼역 (메트로)까지는 도보로 7분정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미니 바, 전화기, 다리미, 샤워실, 책상, 목욕 가운, 에어컨, 티/커피 메이커, 무료 생수, 위성&케이블방송, 헤어드라이기, 고속 무선 인터넷, 유선 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