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레지던스 호텔 R


레지던스 호텔 R

(Residence Hotel R)

좋은 상품 착한 가격 굳굳!

…좋은 상품 착한 가격 굳굳…

방음, 청결 다 만족안해요.

…세면대는 잘 내려가지두않구. 먼지에… 방음도 잘 안되구 새벽에 자는데 전화도오고 ㅜ 넘 불편했어…

레지던스

방넓고 좋았어요…

168개의 리뷰체크

VIP룸 (VIP Room)

VIP룸 (VIP Room)

Standard Room

평균 평점7.1000000000000005점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레지던스 호텔 R(Residence Hotel R)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소개하는 숙소(레지던스 호텔 R)에는 집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39개의 객실이 있으며, 깔끔하고 현대적으로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LCD TV(TV), 거울, 소파, 무선 무료 인터넷, 무선 무료 인터넷(무료)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지던스 호텔 R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레지던스 호텔 R에서 숙박시 주변 방문할만한 장소들

※추천 여행지 ※
김광석 거리 : 2 km, 대구 약령시 한의약박물관 : 3.3 km, 계산 성당 : 3.65 km, 서문시장 : 4.35 km,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 : 5.71 km

가인 화랑 : 5분 (360 m), 동대구 고속버스터미널 : 8~9분 (830 m), 동대구역 (지하철) : 15분 (1 km), 신천역(경북대입구) : 15분 (1.07 km), 범어역 : 20~25분 (1.26 km)

레지던스 호텔 R에서는 전세계의 다양한 투숙객을 만족시키는 친절한 서비스와 시설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여러 대구 관광명소들과 인접해있는 장점들은 본 숙소(레지던스 호텔 R)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아무래도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가격입니다. 과거 몇 개월간 레지던스 호텔 R의 평균요금대는  55,999 원 정도이네요. 객실옵션이 다양해서 선택하는 객실에 따라 금액은 변동될수 있으니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내 여행날짜 요금 체크해보기




◇인기시설/서비스

유선 인터넷, 무료 생수, 소파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18시  체크아웃 : 오전 12시

◇지역

대한민국 대구 동구

★공항 및 교통

공항을 기점으로 레지던스 호텔 R까지의 거리는 대략 대구 국제공항 (TAE)(3.4 km) 김해 국제공항 (PUS)(82km)입니다.

830 m정도 떨어진 동대구 고속버스터미널까지는 도보 이동시 10분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유선 인터넷, 유선 인터넷(무료), 고속 무선 인터넷, 에어컨, 헤어드라이기, 고속 무선 인터넷(무료), 위성&케이블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