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세리 리조트 – 정방폭포 주변 숙소

안녕하세요. 금일은 정방폭포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는 더 세리 리조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리뷰 등 꼼꼼히 살펴보시고 결정해보세요!

“젖병 세척기, 수영장, 괜찮은…”

“조식의 종류가 아주 많진 않지만, 그래도 정갈하다, 위치도 좋고 주변에 관광지가 많아 여행하기 좋았다. 편의…”

“5분거리 이마트 시외터미널있고 바로 앞에 국수집 화닥피자집 다 맛있어요. 친절하시고 수영장 작지만 미끄럼틀있…”

24개의 리뷰 체크 

디럭스 스위트룸 (Deluxe Suite..

대실 – Deluxe Twin (최대4시간) (Deluxe Twin (4 hour use only))

디럭스 트윈 (Deluxe Twin)/56 m²

서귀포에 있는 더 세리 리조트는 본격적인 제주도 여행 시작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Wi-Fi (무료/전 객실), 여행 짐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더 세리 리조트에서 숙박하면서 제주도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따뜻한 환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

숙소 주변 가볼만한 곳들

정방폭포 (5.8km)

천제연 폭포 (9.2km)

한라산 국립공원 (15.4km)

제주 월드컵경기장 도보 6분(360m)

석부작 박물관 10분(2.4km)


제주도에서 숙소 고를때 고민할 것이 좀 있는데요. 더 세리 리조트는 전반적으로 우수하며, 특히 위치나 부대시설에 대한 점수가 높네요.

부대시설 및 평가 모두보기 → 

본 숙소의 대표 시설로는 아동용 수영장, 실외 수영장, 마사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정원, 무료 Wi-Fi (모든 객실) 등이 있으며, 투숙하시는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일부 유료)

더 세리 리조트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법환상로 2번길 97-13


◇입실시간/퇴실시간
16:00 / 12:00

본 글을 통해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