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야숙소 여기 어때요? 싼야 이커하이 뷰 아파트먼트 (Sanya Yikehai View Apartments)

싼야 이커하이 뷰 아파트먼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둥하이에 있는 인기 호텔인 싼야 이커하이 뷰 아파트먼트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位置奇佳/客服反馈迅速 可能是因为疫情吧,最近人不是很多。公寓所在位置甚好,去鹿回头或者大菠萝都在起步价内,明…”

“이전과 마찬가지로 두 번째로 머물면서 모든 것이 훌륭했습니다. 객실은 크고 깨끗하며 아래층의 수영장…”

숙소평 모두 확인 → 

아파트 – 바다 전망 (Apartment with Sea View)

디럭스 풀뷰 (Deluxe Pool View)

스위트룸 – 바다 전망 (Suite with Sea View)

싼야 이커하이 뷰 아파트먼트 (Sanya Yikehai View Apartments)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은?

싼야역 (기차) – 3.67km

야룽완역 (기차) – 12.54km

싼야의 다양한 호텔 중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싼야 이커하이 뷰 아파트먼트입니다. 세탁 서비스, 무료 주차장, 정원, 실외 수영장, 실외 수영장과 같은 수준 높은 서비스 및 시설이 호텔에서의 하루를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줍니다. 리뷰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다녀간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무척이나 높습니다.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싼야 이커하이 뷰 아파트먼트는 최적의 장소가 될 것입니다.

싼야 이커하이 뷰 아파트먼트 (Sanya Yikehai View Apartments)의 평균 요금은 117,462원 정도로써, 이는 일박당 대략적인 요금을 말합니다. 따라서 예약시점에 따라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며. 가장 저렴한 요금은 그때그때마다 체크해 보셔야합니다.

싼야 이커하이 뷰 아파트먼트 할인 요금 확인하기 → 

싼야 이커하이 뷰 아파트먼트 숙박 시 숙소 주변으로 가볼 만한 명소들

루후이토우 파크 (1.7 km)

야롱 베이 (13.2 km)

야 롱완 중앙 광장 (13.2 km)

톈야 하이 자오 (20.1 km)

우지 저우 산호 섬 (23.0 km)

빙랑 민족 마을 (23.7 km)

싼야 이커하이 뷰 아파트먼트 부대/편의 시설로 실외 수영장, 실내 테니스장, 빠른 체크인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세탁 서비스, 헬스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도서관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숙소에서 공항 ▶ 싼야 펑황 국제공항(14.37 km), Qionghai Bo’ao Airport(141.76 km)

다둥하이 | 大东海海韵路17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