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성 호텔, 차그카조르 메리어트 호텔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그카조르에 있는 차그카조르 메리어트 호텔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멋지고 깨끗한 모든 것이 완벽했고 모든 것이 닫힌 후 아침 식사도 준비했습니다. 완벽한 휴가…”

“스키 여행 우리는 2020 년 1 월 말 스키 시즌에 거기에있었습니다. 장비를 보관할 지역 인 스키…”

지금 바로 211개의 리뷰 확인 

Royal Suite, 3 Bedroom Suite, Church view, Main Building/24m²

2베드룸 스위트 (Two-Bedroom Sui../ 29평

Royal Suite

차그카조르 호캉스 장소로 추천하는 차그카조르 메리어트 호텔입니다. 차그카조르에 있는 차그카조르 메리어트 호텔은 해당 지역에서 가장 잘 알려진 숙소 중 하나인데요. 대표적인 시설(서비스)로는 주차장(무료), 피트니스 센터, 스파,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등이 있으며, 숙박하시는 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일부 유료 – 호텔에 문의) 부대시설이나 서비스, 룸 컨디션이 좋기에 실제 다녀간 사람들에게 좋은 점수를 받고 있는데요. 괜찮은 호캉스 장소를 찾는다면 차그카조르 메리어트 호텔이 좋은 선택이 되실 거예요!

차그카조르 메리어트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2:00

숙소마다 여러가지 장단점이 있는데 차그카조르 메리어트 호텔 (Tsaghkadzor Marriott Hotel)의 경우 5성급 호텔에 걸맞게 접근성, 숙소 청결도 등이 우수합니다.

전체 객실 확인하기 

피트니스시설, 오락실, 사우나,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실내 수영장, 탁구대, 편의점

차그카조르 | Tandzaghpyur Street 2,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