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볼거리가 많은 푸하야 뱀부 방갈로 feat.(Long Beach, Koh Lanta 5분, Khlong Khong Beach 7분)

푸하야 뱀부 방갈로 (Phuhaya Bamboo Bungalows)

안녕하세요! 금일은 Long Beach, Koh Lanta,Khlong Khong Beach과 가까운 거리에 있는 푸하야 뱀부 방갈로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시설이나 요금 등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도움이되는 직원이있는 멋진 장소 이것은 방갈로가 어떠해야하는지입니다. 정말 아늑합니다! 나는 거기에…”

“매우 좋고 비용이 많이 드는 방갈로, 직원도 매우 친절합니다! 방갈로와 직원 모두 정말 좋아했기 때…”

숙박객 평가 모두보기 → 

Bungalow (Fan) (No Window)

스탠다드 방갈로 (선풍기) (Stan (더블베드 1개)

방갈로 (Bungalow)

Western Union Exchange Money, 드리미 스파에서 3분 거리에 있는 푸하야 뱀부 방갈로는 꼬란타 / 코란타에서 인기 좋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실제 푸하야 뱀부 방갈로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평가가 6.8점으로 나쁘지 않은데요. 프라애 비치에서 체류하실 계획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프라애 비치 / 44/2 Moo 3, T.Saladan

이곳의 주요 시설 & 서비스로는 마사지, 정원, 낚시, 룸서비스(24시간), 셔틀 서비스, 세탁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푸하야 뱀부 방갈로에서 숙박할 계획이 있다면 아래의 장소들도 살펴보세요.

롱 비치, 란타 섬 (0.4 km)

클롱 콩 비치 (0.6 km)

란타 동물 복지 (2.5 km)

클롱 다오 비치 (2.9 km)

칸티앙 베이 (3.5 km)

란타 클롱 닌 비치 (6.7 km)


푸하야 뱀부 방갈로 (Phuhaya Bamboo Bungalows)의 가장 저렴한 객실의 경우 평일기준 10,068원 정도 합니다. 물론 이건 보통의 평균적인 요금으로 예약시점과 주말일 경우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떠나기전에 가장 저렴한 요금은 미리 얼마인지 확인해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은 얼마일까?(체크) 

숙소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 끄라비 국제 공항(54.27 km), 뜨랑 공항(64.97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