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시티 엠파이어 Dx (Hotel City Empire Dx) 객실타입 & 부대시설

호텔 시티 엠파이어 Dx

즐거운 수요일,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이번 글에서 소개해드릴 호텔 시티 엠파이어 Dx은 뉴 델리역 (기차)과 가까운 곳입니다. 대중교통 접근성이 좋으니 뉴델리 및 수도권 숙소 찾고 계시다면 참고해 보세요.

“최고 좋은 호텔 좋은 냄새. 처음으로 나는이 호텔과 같은 호텔을 매우 clen 가져갑니다 리셉션의 …”

전체 숙소평 확인하기 ≫ 

디럭스 패밀리룸 (Deluxe Family Room)/17m²

트리플룸 (Triple Room)/18m²

Executive Room/19m²

뉴델리 및 수도권 숙소 호텔 시티 엠파이어 Dx 주변 관광지

코노트 플레이스 → 19분

찬드니 쵸크 → 19분

Gurudwara Bangla Sahib 2.09 km

레드 포트 2.67 km

인디아 게이트 3.68 km

로디 가든 5.32 km

후마윤 무덤 6.56 km

Swaminarayan Akshardham 6.88 km

반복되는 하루하루에서 벗어나 호텔 시티 엠파이어 Dx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뉴델리 및 수도권에서 평점 좋은 곳인 호텔 시티 엠파이어 Dx은 뉴 델리역 (기차)에서 가깝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도시의 여러 곳을 이동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시설(서비스)로는 바비큐(BBQ) 시설, 사우나, 현금 인출기,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주차장(무료) 등이 있습니다. 쾌적한 객실과 서비스가 강점인 호텔 시티 엠파이어 Dx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멋진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뉴델리 및 수도권에서 숙소로 고민하고 계시다면, 요금이 가장 큰 걸림돌이 될 수 있을텐데요. 호텔 시티 엠파이어 Dx (Hotel City Empire Dx)의 경우 ₩40,273정도가 평균요금입니다. 여행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다면 바로 체크해 보세요.

최대 50% 특가요금보기 ▷ 

호텔 시티 엠파이어 Dx 체크인/체크아웃
10:30 | 12:30

호텔 시티 엠파이어 Dx에서 공항까지는 15.0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 시티 엠파이어 Dx 부대/편의 시설로 룸서비스(24시간), 커피숍,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무료 Wi-Fi (모든 객실), 도서관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숙소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뉴 델리역 (기차) – 도보 3분 내외(0.28km)

Delhi Airport Metro Express – 도보 7분 내외(0.58km)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 210 IN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