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샹플랭 (Hotel Champlain) :: 퀘벡 요새 국립 사적지에서 가까워요.

호텔 샹플랭

hello! 안녕하세요. 이번 숙소 소개는 평점이 10점 만점에 8.6점으로 높은 편인 퀘벡 시티 (QC)의 호텔 샹플랭입니다.

“훌륭한 위치, 매우 편안 우리는 이곳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아름다운 객실, 달콤한 로비, 와인 자판…”

“평온함, 청결 함, 좋은 서비스 우리는 Champlain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전염병…”

숙박객 평가 모두보기 → 

로프트 (Loft)/46m²

스위트룸 – 주방 (Suite with Kitchen)

디럭스 퀸룸 – 퀸침대 2개 (Del (퀸베드 2개)

호텔 샹플랭 주변 관광명소와의 거리

퀘벡 요새 국립 사적지 (0.2 km)

퀘벡 노트르담 대성당 (0.4 km)

올드 퀘벡 (0.4 km)

뒤프랭 테라스 (0.5 km)

로어타운(바스 빌) (0.5 km)

퀘벡 루아얄 광장 (0.6 km)

대체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호텔 샹플랭 (Hotel Champlain), 접근성, 시설의 깔끔함 등이 점수가 높고, 요금 대비 만족도는 조금 떨어지는 편입니다.

날짜별 예약 가능한 객실 확인하기 → 

숙소에서 근사한 시간을 보내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이 제공됩니다. Hotel Champlain은 지역 최고의 호텔 내 식당, 쇼핑센터(shopping center)와 역사 명소에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 룸은 근사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다양한 편의 용품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호텔 샹플랭 체크인/체크아웃
16:00 | 11:00

자동판매기, 엘리베이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바(Bar), 베이비시팅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숙소에서 퀘벡 시티 장 르사주 국제공항까지 거리는 13.78 k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