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워크 (CT), 이븐 호텔 노워크


이븐 호텔 노워크 (EVEN Hotel Norwalk)에서 숙박을 고민 중이신가요??이곳은 실제 투숙한 502명의 리뷰점수가 8.8점으로 노워크 (CT)에서 인기 있는 숙소 중 한 곳입니다. 가격대나 리뷰, 시설 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운동하기에 좋은 기회 뉴욕에서 편리한 위치. 가격 대비 훌륭한 가치와 매우 깨끗합니다. Window…”

“침대는 매우 편안했습니다. 최근에 Norwalk의 몇 군데에 머물 렀는데 이것은 작은 보석입니다….”

지금 바로 502개의 후기 보기 

웰니스룸 (더블베드 2개, 유리 샤워 (더블베드 2개)

웰니스룸 (킹베드, 욕조, 보행 장애인 친화형../ 7평

웰니스룸 (킹베드, 유리 샤워실) (Wellness King With Glass Enclosed Shower)

숙소 선택시 고려할 것이 많습니다. 특히 입지, 시설의 깔끔함이 중요한데요. 이븐 호텔 노워크 (EVEN Hotel Norwalk)은 이 부분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이븐 호텔 노워크 고객 점수 모두 보기 

노워크 (CT) 도착 시, 편안한 휴식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븐 호텔 노워크에서 머무르면서 마치 집에서 지내는 것과 같은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래요.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장애인용 편의시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공용장소 와이파이, 주차장 등과 같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이븐 호텔 노워크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도서관, 카페, 드라이클리닝, VOD 영화,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오락실, 빨래방/세탁실, 탁구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