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 시러큐스 (NY)숙소 :: 익스텐디드 스테이 아메리카스 시러큐스 드위트 (Extended Stay America Syracuse Dewitt) 살펴봐요.


방문한 여행객 287명의 평가가 7.2로써 중간 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익스텐디드 스테이 아메리카스 시러큐스 드위트입니다.

“Good deal for the price Nice, quiet, spacious room in …”

287개의 리뷰 보기 

Studio 2 Full Accessible ../ 8평

Studio Queen Non-Smoking../ 8평

스튜디오 퀸룸 (Studio Queen)

이스트 시러큐스(NY) 도착 시, 편안한 휴식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익스텐디드 스테이 아메리카스 시러큐스 드위트에서 머무르면서 마치 집에서 지내는 것과 같은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래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익스텐디드 스테이 아메리카 – 시러큐스 – 드위트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 익스텐디드 스테이 아메리카스 시러큐스 드위트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 가격대를 살펴볼까요?. 익스텐디드 스테이 아메리카스 시러큐스 드위트 (Extended Stay America Syracuse Dewitt) 평균 요금은 79,427원 정도인데요. (조식포함여부, 투숙인원수, 레이트체크아웃 등) 다양한 옵션이 있고 옵션에 따라 금액차이는 발생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세요.

날짜별 객실 요금보기 

입실/퇴실시간▶15:00 / 11:00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자동판매기, 엘리베이터, 냉장고,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주차장(무료)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