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객실,다양한 부대시설! 프레지던트 인터컨티넨탈 푸에블라 (Presidente Intercontinental Puebla)

프레지던트 인터컨티넨탈 푸에블라

오늘은 다양한 시설과 좋은 룸컨디션으로 만족도가 높은 프레지던트 인터컨티넨탈 푸에블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리뷰나 위치 등등 잘 살펴보세요!

“Nice Hotel Puebla에 매우 훌륭하고 완벽했지만 내 방을 청소하는 것을 잊었지만 다른 모…”

“Good value hotel in an uninteresting part of Puebl We e…”

375명의 실제 후기 보기 

비즈니스 스위트 킹베드 (Business Suite King Bed)

더블 침대 2개 (2 Double Beds)

클럽 킹베드 (Club King Bed)

레저여행객 또는 사업차 방문한 여행객 전부 만족시킬 수 있는 프레지던트 인터컨티넨탈 푸에블라는 도시에서 가장 인기있는 지역 중 하나인 라 리베르타드에 있습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Presidente Intercontinental Puebla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 프레지던트 인터컨티넨탈 푸에블라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푸에블라 여행에서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쇼핑몰도 방문하려면 예산이 든든해야겠죠?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가 얼마인지가 중요할텐데요. 프레지던트 인터컨티넨탈 푸에블라 (Presidente Intercontinental Puebla)의 대략적인 요금대는 132,005원정도입니다. 이는 객실옵션, 투숙인원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특가요금 확인하기 

프레지던트 인터컨티넨탈 푸에블라 부대/편의 시설로 안전 금고, 카페, 빠른 체크인 서비스, 사우나, 미니바, 헬스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스파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