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둥하이 여행 삼아 루후이투 게스트하우스 앤 리조트

삼아 루후이투 게스트하우스 앤 리조트 (Sanya Luhuitou Guesthouse & Resort)

싼야를 방문한 여행객 184명의 평가가 8.4점으로 만족도가 뛰어난 삼아 루후이투 게스트하우스 앤 리조트입니다.

“조용하고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호텔은 멋지고 편안하며 Luhuitou의 주요 명소에서 가깝습니다. …”

“이 지역의 좋은 가치 옵션은 정말 싫어할 것이 없습니다.이 지역에서 저렴한 호텔을 원한다면 좋은 옵…”

“조용하고 편안했습니다! 엄마와 함께이 호텔에 왔기 때문에 여유로운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이 호텔은 …”

184개의 리뷰 체크 

수페리어 킹룸 – 바다 전망 (Superior King Room with Ocean View)

토토로 패밀리룸 – 발코니, 킹 ( (퀸베드 1개)

디럭스룸 – 바다 전망 (Deluxe Sea ../ 27평

삼아 루후이투 게스트하우스 앤 리조트에서 가까운 관광지(명소)

루후이토우 파크 (1.2 km)

야롱 베이 (14.3 km)

야 롱완 중앙 광장 (15.8 km)

톈야 하이 자오 (18.0 km)

우지 저우 산호 섬 (25.6 km)

빙랑 민족 마을 (25.7 km)

2010년에 시작되어 2012년에 리모델링으로 새단장한 삼아 루후이투 게스트하우스 앤 리조트입니다. 총 9층에 291개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싼야 여행하면서 구경도 하고, 맛난 것도 먹으려면 예산이 든든해야 되겠죠?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용 얼마나 드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삼아 루후이투 게스트하우스 앤 리조트 (Sanya Luhuitou Guesthouse & Resort)의 보통의 일반적인 요금대는 90,614원 정도인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투숙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삼아 루후이투 게스트하우스 앤 리조트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5:00 | 12:00

삼아 루후이투 게스트하우스 앤 리조트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50분

삼아 루후이투 게스트하우스 앤 리조트 부대/편의 시설로 바비큐(BBQ) 시설, 실외 수영장, 헬스장, 24시간 경비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정원, 빠른 체크인 서비스, 실내 테니스장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숙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아 루후이투 게스트하우스 앤 리조트 (Sanya Luhuitou Guesthouse & Resort) 기준 주변 역(지하철) 또는 터미널까지 거리

싼야역 (기차) – 3.84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야룽완역 (기차) – 14.8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삼아 루후이투 게스트하우스 앤 리조트 조식 요금 166 C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