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 Thome Church에서 차로 3분, 서머셋 그린웨이 첸나이

서머셋 그린웨이 첸나이

첸나이 호텔을 찾으신다면 서머셋 그린웨이 첸나이 (Somerset Greenways Chennai) 어떨까요? 실제 이용객들의 평가가가 좋은 곳 입니다.

“깨끗하고 방이 넓음 금년 8월에 open하였으며 serviced residence 답게 securi…”

“좋아요 깨끗하고 조식도 나름 괜찮고… 우리가 갔을때 옥상 수영장 자쿠지가 작동을 안해서 물이 차…”

“넓고 깨끗한 호텔 첸나이 출장이 있어 갔다가 머문 호텔입니다. 룸에 넓고 키친과 세탁기도 구비되어 …”

651개의 이용후기 더 보기 

1베드룸 디럭스 (1 Bedroom Deluxe)/65m²

2베드룸 프리미어 (2 Bedroom (킹베드 1개 & 싱글베드 2개)

3 베드룸 프리미어 아파트먼트 (3- (킹베드 1개 & 싱글베드 2개 & 킹베드 1개)

서머셋 그린웨이 첸나이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Broken Bridge 10분

신지학협회 11분

Besant Nagar Beach 2.3 km

마리나 비치 3.9 km

파스사라티 템플 4.2 km

익스프레스 애비뉴 몰 4.7 km

T Nagar, Ranganathan Street 4.9 km

첸나이 중앙역 7.3 km

5성급 숙소에 알맞게 서머셋 그린웨이 첸나이 (Somerset Greenways Chennai)은 전반적으로 평이 좋은데요. 특히 객실의 편안함, 숙소 청결도에 대한 후기가 좋은 편입니다.

위치 / 평가 자세히 보기 ▷ 

서머셋 그린웨이 첸나이 (Somerset Greenways Chennai)에서 가까운 역(지하철)은?

Chennai Metro Rail – 6.51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에그모르역 (기차) – 6.88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첸나이의 편리한 위치에 있는 서머셋 그린웨이 첸나이에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서머셋 그린웨이 첸나이는 인기있는 여러 관광지에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주위에는 Broken Bridge,신지학협회 등이 있네요. 많은 것들이 구비된 서머셋 그린웨이 첸나이에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입실/퇴실시간▶14:00 / 12:00

피트니스 센터, 베이비시팅 서비스, 도서관, 룸서비스(24시간),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바비큐(BBQ) 시설

서머셋 그린웨이 첸나이에서 공항 ▶ 첸나이 국제공항(11.1 km), 티루파티 공항(104.33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