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윈 구에 위치한 바이윤 레이크사이드 호텔


바이윤 레이크사이드 호텔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만족도는? 평점 10점 만점에 7.5점으로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고 있어요. 자세한 부대시설이나 위치 등 알아볼까요?

“조용하고 깔끔하네요 음… 전반적으로 아주 괜찮아요 내부시설도 편리하고 깔끔하고, 경치도 괜찮구요…”

“조용하고 쉬기에 좋은호텔 백운산 호수 옆에 있는호텔로 위치가 외곽에 있으나 휴식을 취하기에는 좋은 …”

“사랑스러운 호텔 카운터와 체크인 서비스가 나쁘고 느립니다. 그들은 내가 **에서 예약했기 때문에 최…”

142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디럭스 퀸룸 – 호수 전망 (Deluxe Queen Room with Lake View)/48m²

레이크뷰 킹 (Lake View Ki (킹베드 1개)

수페리어 퀸룸 – 산 전망 (Superior Queen Room with Mountain View)/33m²

호텔 인근에 가볼만한 곳들

바이윤 마운틴 5.97 km

Yuexiu Mountain 11.0 km

마우소리움 오브 더 난유이 킹 11.12 km

Canton Tower 12.33 km

Chen Clan Ancestral Hall-Folk Craft Museum 13.08 km

사크리드 하트 성당 13.3 km

샤미안 섬 14.83 km

치메롱 국제 서커스 23.74 km

바이윈 지구에 있는 바이윤 레이크사이드 호텔은 광저우(광주) 및 그 주변지역을 관광하며 둘러보기에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가능한 룸서비스, 호텔 내 와이파이, 개인 짐 보관, 주차장 등이 포함된 다양한 시설(서비스)이 있습니다. 도심에서 단 10 km 거리에 있어 도심의 명소들과 볼거리들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숙박은 뭐니뭐니해도 가격! 바이윤 레이크사이드 호텔 (Baiyun Lakeside Hotel) 지난 몇 주 간의 최저요금! 80,546원으로 여행시즌에는 조금 비싸지겠죠?

내 여행기간 요금 확인 

체크인 및 체크아웃▶12:30 / 12:00

광저우 바이윈 국제공항에서 바이윤 레이크사이드 호텔까지는 20.03 km 정도 입니다.

본 숙소는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 탁구대, 세탁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객실 내 와이파이, 사우나, 실내 수영장, 실외 수영장 등을 제공합니다.

바이윤 레이크사이드 호텔 (Baiyun Lakeside Hotel)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 까지의 거리

퉁허역 (지하철) 까지는 2.2 KM

융타이역 (지하철) 까지는 2.4 KM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68 C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