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론 하일랜즈여행 중 가볼 만한 버터플라이 팜과 가까워요. 콥톤 카메론 하이랜즈 (Copthorne Cameron Highlands)

콥톤 카메론 하이랜즈

모두 바쁜 화요일 보내고 있나요? 금일은 카메론 하일랜즈 버터플라이 팜에서 3분 거리에 있는 콥톤 카메론 하이랜즈에 대해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시장이 가깝고 전망이 좋네요 추워서 고생했네요 시장이 가깝고 전망이 좋네요 하지만 객실은 조금 부족…”

“가격대비 합리적인 호텔 카메론 하일랜드 내에서 그나마 합리적인 가격. 호텔 주변에 괜찮은 식당이 없…”

“위치는 좋았지만 그닥 이쁘지는 않았다는 거.. 보통이었으나, 특히 방을 안좋은 위치에 줘서 일단 실…”

31,177개의 후기 확인→ 

1 베드룸 아파트먼트 (‘스테이 앤 윈’ 상품) (1-Bedroom Apartment – Stay and Win Offer)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스테이 앤 윈 (킹베드 1개)

3 베드룸 아파트먼트 (‘스테이 앤 윈’ 상품../ 34평

콥톤 카메론 하이랜즈에서 숙박시 주변 방문할만한 장소들

버터플라이 팜 → 3분

Time Tunnel Museum 1.76 km

Cameron Lavender 1.76 km

모시 포레스트 2.54 km

라주 힐 스트로베리 팜 2.63 km

빅 레드 스트로베리 팜 2.64 km

삼 포 사원 2.68 km

Agro Technology Park in MARDI 4.87 km

브린창에 위치한 콥톤 카메론 하이랜즈는 1996년에 준공하여 현재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총 13 층에 약 34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친절한 스탭이 있는 4성급 숙소인 콥톤 카메론 하이랜즈에서 카메론 하일랜즈여행을 시작해보세요.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 하는 것! 바로 가격일텐데요! 콥톤 카메론 하이랜즈 (Copthorne Cameron Highlands) 1박당 평균요금은 ₩42,510대입니다. 금액은 성수기/비수기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어요.

실시간 요금 체크 

콥톤 카메론 하이랜즈 체크인시간→
15:00 | 12:00

숙소에서 공항 ▶ 술탄 아즐란 샤 공항(35.17 km), 술탄 압둘 아지즈 샤 공항(153.44 km)

이곳의 대표 시설을 보면 택시 서비스, 정원,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실내 수영장, 스파, 세탁 서비스, 24시간 상시 체크인,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등이 있습니다.

콥톤 카메론 하이랜즈 (Copthorne Cameron Highlands)에서 가까운 역은?

타나 라타 버스터미널 까지는 5.07 KM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 34 MY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