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드베리 (ON) 숙소정하기! 홀리데이 인 서드베리


홀리데이 인 서드베리 (Holiday Inn Sudbury)에서 숙박을 고민 중이신가요??이곳은 실제 투숙한 358명의 리뷰점수가 8.2점으로 서드베리 (ON)에서 인기 있는 숙소 중 한 곳입니다. 가격대나 리뷰, 시설 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최고 매우 깨끗한 호텔. 침대 위의 베개 팬이 아닙니다. 더 큰 문제는 창문 AC 장치였습니다. 외…”

숙소평 모두 보기 → 

룸 (퀸베드 2개, 반려동물 동반 가능, 금연../ 7평

피처 킹룸 (금연) (King Feature Non-smoking)

이그제큐티브룸 (킹베드, 금연) (King Executive Non-Smoking)

서드베리 (ON)을 둘러보기에 좋은 위치에 있는 홀리데이 인 서드베리는 바쁜 일상을 잠시 뒤로하고 충전의 시간을 갖는데 좋은 호텔입니다. 호텔에는 피트니스시설, 엘리베이터, 드라이클리닝, 숙소 내 주차장, 빨래방&세탁실과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으며, 다양한 요리를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외부로 나가지 않더라도 숙소에서 많은 것을 즐길 수 있겠죠?? 서드버리 쪽에서 편안한 숙소를 찾는다면 홀리데이 인 서드베리 추천합니다.

무엇보다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바로!! 가격일텐데요. 지난 몇 달간 홀리데이 인 서드베리 (Holiday Inn Sudbury)의 1박당 요금대는 120,819원 정도에요. 물론 선택하는 객실과 선택옵션에 따라 금액은 변동되실거에요.

오늘의 할인요금 확인하기 ▷ 

홀리데이 인 서드베리 체크인시간→
16:00 | 11:00

홀리데이 인 서드베리 주요 서비스 및 부대시설
안전 금고, 빨래방/세탁실, 드라이클리닝,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현금 인출기, 무료 주차장, 헬스장, 세탁 서비스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15 C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