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 코메르시알 숙소로 추천하는 세븐 크라운 라 파스 말레콘

세븐 크라운 라 파스 말레콘

세븐 크라운 라 파스 말레콘 (Seven Crown La Paz Malecon)은 실제 이용객들의 후기가 좋은 호텔입니다. 리뷰나 부대시설을 잘 살펴보시고 좋은 호텔을 고르시기 바랍니다.

“품질 추천하고 싶지만 일요일 밤은 아닙니다. 사람들이 일요일 밤에 축하하고 3시까지 밤새도록 음악이…”

“훌륭한 가격과 위치이지만 얇은 벽은 편안한 수면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베이 바로 앞에 위치하여 멋진…”

평점 8.8/10 리뷰 보기→ 

스탠다드 킹룸 (Standard Ki (퀸베드 1개)

Standard Double Room../ 6평

Junior Suite../ 9평

라파스에서 세븐 크라운 라 파스 말레콘 (Seven Crown La Paz Malecon)은 평이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특히 위치, 시설의 깔끔함에 대한 평이 좋습니다~!

요금 확인하기 → 

소나 코메르시알에 위치한 세븐 크라운 라 파스 말레콘은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숙소 중 하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면서 만족하였기에 높은 점수를 주고 있는데요. 친절한 직원들과 수준 높은 서비스..여러모로 장점이 많은 세븐 크라운 라 파스 말레콘입니다. 라파스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세븐 크라운 라 파스 말레콘도 버킷리스트에 올려보세요. 또한 세탁 서비스, 스노클링, 여행 가방 보관, 무료 주차장, 룸서비스 등과 같은 다양한 시설도 꼭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입실시간▶14:00 / 12:00

여행 가방 보관,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무료 주차장, 스노클링, 바(Bar), 안전 금고, 세탁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