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씨나 호캉스 추천 :: 로얄 팰리스 호텔

로얄 팰리스 호텔 (Royal Palace Hotel)

로얄 팰리스 호텔 (Royal Palace Hotel)에서 숙박을 고민 중이신가요??이곳은 실제 투숙한 921명의 리뷰점수가 8점으로 메씨나에서 인기 있는 숙소 중 한 곳입니다. 가격대나 리뷰, 시설 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좋은 호텔 좋은 호텔입니다. 좋은 위치역, 버스 터미널, 페리 부두 근처) 호텔 직원이 친절하고 객…”

“단기 체재이기 때문에 ···. 프런트의 대응은 빨리 칸지가 좋았습니다. 또한 아침 식사도 적당히 재…”

평점 8.0 이상 리뷰 보기→ 

Double Room (퀸베드 1개)

Junior Suite../ 8평

저예산 싱글룸 (Budget Single Room)/15m²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들이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로얄 팰리스 호텔은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은 헤어 드라이기, 커피/차 메이커, 객실내 시크릿 금고, 금연 객실, TV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메씨나 로얄 팰리스 호텔 (Royal Palace Hotel)에서 여행 하는 동안 호텔 숙박요금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오늘의 할인요금 보기 ▷ 

로얄 팰리스 호텔에서 공항까지 예상시간 :: 1시간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 0 EUR

로얄 팰리스 호텔에서 제공하는 시설 및 서비스는 베이비시팅 서비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무료 Wi-Fi (모든 객실), 세탁 서비스, 마사지, 드라이클리닝 등이 있습니다.

로얄 팰리스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15:00 | 00:00

메시나 시티센터 / 224 T. Cannizzaro Street, Block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