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즐라티 두카트 시설 및 요금수준

호텔 즐라티 두카트

안녕하세요. 여행남 입니다. 이번에 안내해 드릴 곳은 호텔 즐라티 두카트 인데요. 실제 숙박한 사람들의 평가가 좋은 코시스 호텔입니다. 코시스에서 인기 있는 곳 중 하나이니 한번 참고해 보세요!

“쾌적한 도심에 위치한 도시 호텔 Hotel Zlaty는 Kocise 시내의 주요 명소에서 매우 가까…”

“Kosice에서 최고 중 하나 나는 호텔의 모습에 정말 즐겁게 놀랐고 더 오래 머물 수 있기를 바랍…”

지금 바로 528개의 리뷰 확인 

패밀리 스위트 (Family Suite)/70m²

Deluxe Double Room../ 12평

Room Assigned on Arrival

객실 및 숙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모든 객실과 스위트룸은 무료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LCD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 룸은 근사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다양한 편의 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즐라티 두카트 (Hotel Zlaty Dukat)에서 숙박을 생각하고 있다면 하루 숙박하는 요금대가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지난 몇 개월간의 호텔 즐라티 두카트 (Hotel Zlaty Dukat) 평균 요금대는 70,477원 정도 나오는데, 좀 더 자세한 요금대는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 

입실/퇴실시간▶14:00 / 10:00

호텔 즐라티 두카트의 주요 시설(서비스)로는 반려동물 동반 가능, 바(Bar), 엘리베이터,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드라이클리닝, 안전 금고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