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 프라자 호텔 수라타니 (Diamond Plaza Hotel Suratthani) :: 센트럴 플라자 수랏타니에서 가까워요.


안녕하세요. 오늘의 호텔이야기는 바로 다이아몬드 프라자 호텔 수라타니인데요. 이 곳은 수랏타니의 센트럴 플라자 수랏타니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항상 여기에 머 무르십시오.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좋은 호텔! 방은 멋진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식사는 매우 맛있고 수영장은 훌륭합니다. 그리고 고…”

“태국 남부로 여행 할 때 하룻밤 동안 머물기 좋은 곳입니다 태국 남부로 여행 할 때 하룻밤 머물기 …”

숙소평 모두 보기 → 

디럭스 (Deluxe ) (더블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주니어 스위트 (Junior Suite)

다이아몬드 프라자 호텔 수라타니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장소들

Tesco Lotus Suratthani 5분

시 따삐 공원 3.1 km

Surat Thani Night Market 3.1 km

꼬 람푸 공원 3.8 km

수랏타니 도시 기둥 사원 4.0 km

파이러츠 파크 4.2 km

쿤 탈레 파크 4.7 km

왓 프아 보롬마탓 차이야 워라위한 33.6 km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들이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센트럴 플라자 수랏타니, Saturday Night Market, 꼬 람푸 공원 등과 같은 다양한 관광명소에서 숙박객들은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편안한 객실에서 아늑한 잠자리를 제공해 드리며, 대다수의 객실은 에어컨, 금연 객실, 미니바, 책상, 전화기 등의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숙박(숙소)선택시 위치와 가격을 가장 많이 보는데요.. 요금적인 부분을 체크해보면 다이아몬드 프라자 호텔 수라타니 (Diamond Plaza Hotel Suratthani) 1박당 ₩31,323정도 하네요.

다이아몬드 프라자 호텔 수라타니 최저 요금 조회하기 ▷ 

다이아몬드 프라자 호텔 수라타니 체크인/체크아웃
14:00 | 12:00

다이아몬드 프라자 호텔 수라타니 조식 요금 >> 200 THB


본 숙소는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 노래방, 실외 수영장, 마사지, 카페,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룸서비스(24시간), 실외 수영장 등을 제공합니다.

호텔에서 가까운 공항은 수랏 타니 공항,나콘 시 탐마랏 공항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