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베즈 호텔 (Justbeds Hotel) – MBK Center (Ma Boon Khrong Center) 주변 숙소

저스트베즈 호텔

안녕하세요. 저스트베즈 호텔은 967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보면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자세히 살펴볼까요?

“예전 그대로 침구상태 좋고 청소, 직원태도 등도 좋았습니다….”

“조용했습니다~~ 게스트가 많이 없는 것 같은 3일을 보냈습니다. 예전 그대로 침구상태 좋고 청소, …”

“오랜만에 다시 찾음 몇년 안 오다가 모처럼 가격도 저렴하고 또 이근방에 이규모 호텔들 상태를 잘 알…”

967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Standard Single Room/18m²

슈페리어 싱글룸 (Superior Single Room)/18m²

스탠다드 트윈룸 (금연) (Stand (싱글베드 2개)

호텔 인근 가볼만한 장소

MBK 센터 (마분 크롱 센터) (2.6 km)

아시아티크 – 더 리버프론트 (2.8 km)

더 짐 톰슨 하우스 (2.9 km)

시암 파라곤 (3.0 km)

왓 프라 체 투폰 (3.6 km)

새벽 사원 (왓 아룬) (3.7 km)

저스트베즈 호텔 (Justbeds Hotel)에서 숙박을 생각하고 있다면 1박당 숙박가격 이 가장 중요하겠죠? 과거 몇달간의 평균가격대는 ₩20,136정도인데요. 자세한 요금정보는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최저 요금 조회해보기 

저스트베즈 호텔 (Justbeds Hotel)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BTS 수라삭 역 – 도보 10분

BTS 사판 탁신 역 – 도보 11분

호텔은 투숙객에게 편안한 공간을 선사하기 위하여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저스트베즈 호텔은 Modern Tailor House, Bright Green Stone Co., Ltd, OP 플레이스 안티크 쇼핑 등과 같은 많은 관광지와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와이드 TV, 와이파이, 무료 와이파이, 금연 객실, 에어컨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입실/퇴실시간▶14:00 / 14:00

안전 금고, 세탁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케이블/위성 방송, 안전 금고,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경비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