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비엔티안 여행! Vientiane Night Market 주변에 위치한 비엔티엔 가든 호텔 (Vientiane Garden Hotel)

비엔티엔 가든 호텔

비엔티엔 가든 호텔은 실제 투숙객 리뷰가 나쁘지 않은 숙소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자세히 알아볼까요?

“나쁘지 않았어요 수영장도 있고 객실도 괜찮았어요!…”

“루앙이나 방비엥 숙소보다 객실이 제일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수영장,객실 깨끗하고 좋습니다 루앙이나 방비엥 숙소보다 객실이 제일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수영장도 …”

2,759개의 후기 확인→ 

패밀리룸 – 발코니 (Family Room w../ 10평

스테이케이션 혜택 – 디럭스 더블룸/ (퀸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디럭스 더블룸 – 발코니 (Deluxe Double Room with Balcony)/28m²

비엔티엔 가든 호텔 인근 가볼만한 장소들

Vientiane Night Market → 6분

Mekong Riverside Park → 7분

탓담 → 15분

프레지덴셜 팰리스 → 15분

왓 씨 싸켓 → 17분

호 파케오 → 18분

파투사이 1.95 km

COPE Visitor Centre 2.42 km

비엔티안의 좋은 위치에 있는 비엔티안 가든 호텔에서 여행을 시작하시는 건 어떨까요?. 체류하시는 고객님은 무료 와이파이,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서비스, 복사기, 프린터,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등을 이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비엔티엔 가든 호텔은 시내에서 10분 거리에 있기에 대표적인 도심 편의 시설에 접근하기 좋습니다.

호텔등의 숙소를 고를 때 무엇을 가장 중점으로 보시나요? 저는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비엔티엔 가든 호텔 (Vientiane Garden Hotel) 하루 숙박 평균요금은 ₩55,935대입니다. 숙박가격 은 성수기/비수기인지에 따라 달라요.

가장 저렴한 요금 확인해보기 → 

비엔티엔 가든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14:00 | 00:00

비엔티엔 가든 호텔 부대/편의 시설로 정원,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정원,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실외 수영장, 자전거 대여, 세탁 서비스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비엔티엔 가든 호텔 (Vientiane Garden Hotel) 주변 대중교통시설

비엔티엔 버스터미널 까지는 1.67 KM

북부 버스터미널 까지는 1.79 KM


비엔티엔 가든 호텔에서 공항까지 예상시간 ▷ 1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