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안 껌포 숙소 : 빈 훙 라이브러리 호텔 (호이안 버스터미널에서 도보 10분거리)

빈 훙 라이브러리 호텔

호이안 버스터미널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빈 훙 라이브러리 호텔! 호이안에서 숙박 계획이 있다면 꼼꼼히 살펴보세요.

“정말 직원분이 너무 친절해서 호이안에서의 하루가 더 기분좋게 기억 되는것같아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조식도 좋고~모두 만족합니다….”

“대신 수영장은 바로 앞이라 물놀이 하기엔 아주 좋았어요….”

1,724개의 리뷰 체크 

수페리어룸 – 창문 없음 (Super (싱글베드 2개 또는 킹베드 1개)

디럭스 패밀리룸 (창문 있음) (Deluxe ../ 10평

디럭스룸 (발코니) (Deluxe R (더블베드 1개 + 퀸베드 1개 또는 킹베드 1개)

숙소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일본 커버드 브리지 (0.4 km)

호이안 고대 도시 (0.5 km)

탄 키 에이션트 하우스 (0.5 km)

호 이안 야시장 (0.5 km)

Fukian Assembly Hall (Phuc Kien) (0.6 km)

중앙 시장 (0.7 km)

호이안에서 관광하기 편안한 숙소를 서칭하고 있다면 빈 훙 라이브러리 호텔만큼 훌륭한 곳은 없답니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택시 서비스, 티켓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공용장소 와이파이와 같은 부대시설을 언제나 편리하게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빈 훙 라이브러리 호텔은 공항에서부터 단 30.0 km 거리에 있어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호이안 여행하면서 구경도 하고, 맛난 것도 먹으려면 예산이 든든해야 되겠죠? 그러려면 숙박비용 얼마가 드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빈 훙 라이브러리 호텔 (Vinh Hung Library Hotel)의 일반적인 요금은 40,273원 정도입니다. 이는 객실옵션이나 숙박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빈 훙 라이브러리 호텔 실시간 요금 체크 

빈 훙 라이브러리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2:00

본 숙소는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 실외 수영장,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드라이클리닝, 자전거 대여, 실외 수영장, 택시 서비스, 도서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제공합니다.

빈 훙 라이브러리 호텔 (Vinh Hung Library Hotel) 인근 역/ 터미널

호이안 버스터미널 – 도보 10분


숙소에서 공항 ▶ 다낭 국제공항(23.68 km), 쭈라이 공항(65.8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