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스트 하우스 (Harvest House)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하비스트 하우스

여행객 1099명이 좋은 평가를 주고 있는 하비스트 하우스 입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좋은 시설로 여기에 머무르는 것은 매우 좋은 가격이었습니다….”

“방이 매우 깨끗하고 넓고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기 때문에 혼자 여행하거나 돈을 절약하는 여행자라면 이…”

“스태프들이 정말 친절하고 좋아요 그리고 룸이 꽤 크고 깨긋합니다….”

1,099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Superior Room

디럭스 트리플 (Deluxe Triple)/28m²

디럭스 트윈 (Deluxe Twin) (싱글베드 2개)

끄라비 / 크라비 여행 시 가볼만한 장소 (하비스트 하우스 기준)

아오낭 비치 (0.9 km)

노파라타라 비치 (1.8 km)

라일레이 해변 (2.7 km)

프라 낭 동굴 해변 (3.4 km)

프라 낭 케이브 (3.6 km)

포다 섬 (7.0 km)

끄라비 / 크라비의 편리한 위치에 있는 하비스트 하우스에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하비스트 하우스는 인기있는 여러 관광지에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주위에는 Ao Nang Mosque,Fishing Village 등이 있네요. 많은 것들이 구비된 하비스트 하우스에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끄라비 / 크라비의 하비스트 하우스 (Harvest House) 마음에 드나요? 그럼 이제 가격대가 중요한데요.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마다 좀 차이는 있지만 보통 1박당 ₩20,136정도입니다. 내 여행 시기의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그럼 바로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내 여행기간 요금 보기 

하비스트 하우스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1:00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무료 와이파이,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케이블/위성 방송, 24시간 경비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다이빙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비스트 하우스에서 끄라비 국제 공항까지는 18.09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