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림 / 시엠립여행, 오케이 1 빌라 (Okay 1 Villa) 객실 및 요금


앙코르 국립 박물관,펍 거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오케이 1 빌라! 씨엠림 / 시엠립 여행 숙소로 어떨까요? 한번 체크해보세요.

“12월에 수영하기 좋은 곳 캄보디아는 수영장이 필수라는 말을 실감한 곳, 12월이지만 날씨 좋은 한…”

“가격대비 최상급 위치가 다소불편 새벽에 도착해서 픽업은 못받았지만 비행기가 연착됬으니 호텔을 탓할순…”

“부담없는 가격의 3성급 호텔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어린이를 동반한 저렴한 수영장이 딸린 3성급 호텔…”

숙박객 평가 모두보기 → 

패밀리룸 (성인 4) (Family Room 4 Adults)/35m²

디럭스 패밀리 (성인 3) (Deluxe Fa../ 7평

프리미어 디럭스 킹 (Premier (킹베드 1개 & 킹베드 1개)

오케이 1 빌라 (Okay 1 Villa)에서 가까운 역(지하철)은?

총 코브 수 버스정류장 – 3.8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시엠립의 좋은 위치에 있는 오케이 1 빌라에서 여행을 시작하시는 건 어떨까요?.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택시 서비스, 청소 서비스, 티켓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을 쉽게 누릴 수 있습니다.오케이 1 빌라는 공항에서부터 단 6 km 거리에 있어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시엠립 시내 / No. 0325, Taphul, Svaydangkum

오케이 1 빌라 시설 및 서비스
실외 수영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아동용 수영장, 드라이클리닝, 무료 Wi-Fi (모든 객실), 실내 수영장

숙소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클리닉 속프헵 2분

Daniel English Speaking Tuk Tuk Driver 3분

ANM Khmer Market 11분

캄보디아 전쟁 박물관 3.6 km

앙코르 왓 5.7 km

앙코르 톰 8.5 km

베욘 사원 8.5 km

타 프롬 8.8 km


무엇보다 씨엠림 / 시엠립 여정에서 가장 고민인 건 바로 호텔이겠죠?. 대략적인 요금을 체크해보면 오케이 1 빌라 (Okay 1 Villa)의 1일 평균 금액은 32,442원 정도합니다. 이는 요일이나 날짜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미리 체크해 보세요.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 


오케이 1 빌라 조식 요금 :: 20000 KH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