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무앙 국제공항에 위치한 Nidhra Residence


여행객 1013명이 좋은 평가를 주고 있는 Nidhra Residence 입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좋음 호텔은 깨끗하고 깔끔함 맘에들어요. 하지만 주변에 아무것도 없다는게 단점 직원도 친절하고 좋았…”

“만족해요 좋아요 ) 일단 한국분 리뷰가 없어서 걱정이 살짝 되긴했지만, 새로생긴 건물이고 공항이랑 …”

“환승하기 좋은 곳 DMK 공항과 매우 가깝습니다. 장소는 흠없이 깨끗합니다. 주요 도로에 7-11과…”

숙박객 평가 모두보기 → 

스튜디오 (Studio)

수페리어 아파트 (Superior Apartment)/24m²

스위트 (Suite)/28m²

Nidhra Residence에서 가까운 버스/역

Don Mueang New Market : 5.25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Ha Yaek Lat Phrao BTS Station : 16.16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방콕에서 여행하기 편리한 호텔을 찾고 있다면 Nidhra만큼 뛰어난 곳은 없답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Nidhra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 도심에서 단 20 Km 거리에 있어 도심의 명소들과 볼거리들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462 Moo 4 Phaholyothin 62 Road, Lam Luk Ka (돈무앙 국제공항)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무료 생수, 세탁기,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엘리베이터, 무료 Wi-Fi (모든 객실), 룸서비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 주변 가볼만한 곳들

왓 프롬랑씨 13분

왓 씨 깐 13분

더 짐 톰슨 하우스 24.5 km

MBK 센터 (마분 크롱 센터) 24.7 km

Khaosan Road 25.4 km

에메랄드 사원 (왓 프라 깨우) 26.4 km

그랜드 팰리스 26.6 km

왓 프라 체 투폰 26.8 km


무엇보다 방콕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호텔이겠죠?. 가격대를 살펴보면 Nidhra Residence의 평균 요금은 0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나 기간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 체크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