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치 로드에서 가까운 마이크 비치 리조트 파타야


마이크 비치 리조트 파타야를 숙소로 고민 중인가요??이곳은 실제 머무른 1190명의 리뷰점수가 7.7점으로 파타야에서 평균 이상의 숙소 중 하나인데요. 꼼꼼히 살펴볼까요?

“바다와 쇼핑이 가능한 호텔 좀 오랜된듯 하지만 룸이 깨끗하고 청결하며 룸에서 부분적으로 바다가 조망…”

“최상의 위치와 조용함 호텔의 위치가 좋으며 주변이조용함,standard room은 시설은 보통이나….”

“가격대비 훌륭 우선 바다랑 근접해서 좋은데 워킹스트리트랑은 멀어서 교통비가 많이 들었음. 빵빵한 에…”

숙소평 모두 보기 → 

슈페리어 (Superior) (더블베드 1개)

스탠다드룸 (Standard Room (더블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Superior Room

마이크 비치 리조트 파타야 (Mike Beach Resort Pattaya)에서 가까운 역 & 버스터미널

파타야 버스터미널 – 1.96km

파타야 기차 역 – 2.56km

멋진 파타야의 밤문화, 쇼핑, 해변 지역에서 최상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 마이크 비치 리조트 파타야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쉼터가 될 것입니다. 모든 객실 와이파이(무료), 여행 가방(짐) 보관 서비스과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와이파이(공공 장소), 룸서비스 등이 포함된 다양한 시설(서비스)이 있습니다. 마이크 비치 리조트 파타야는 공항에서부터 단 120 KM 거리에 있어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파타야 비치 로드 / 124/7 Moo 9, Soi 4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안전 금고, 객실 내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경비 서비스, 24시간 상시 체크인, 드라이클리닝, 아동 수영장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타야 명소 (마이크 비치 리조트 파타야 인근)

비치 로드 (0.7 km)

센트럴 페스티발 파타야 비치 (1.1 km)

핫 파타아 (1.5 km)

워킹 스트리트 파타야 (2.5 km)

진리의 성소 (3.0 km)

빅 부다 사원 (3.8 km)


파타야에서 숙박 결정하셨나요? 호텔 선택시 가격대가 중요한데요. 마이크 비치 리조트 파타야 (Mike Beach Resort Pattaya)의 경우 예약사이트마다 좀 차이는 있지만 보통 1박당 ₩39,154정도 합니다. 내 여행 날짜의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그럼 바로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마이크 비치 리조트 파타야 1박 최저 요금은? → 


아침식사(숙박요금 불포함 된 경우) 191 TH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