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이 바랏에 위치한 니유르 인다 비치 호텔

니유르 인다 비치 호텔

니유르 인다 비치 호텔 (Nyiur Indah Beach Hotel)은 다녀온 사람들의 평가가 좋은 숙소인데요. 객실 종류나 위치 확인해서 꼭 맘에드는 숙소를 고르셨으면 합니다.

“그레이트 허니문 룸은 깨끗했고 음식은 특히 피 상고 렝! ㅋ. 확실히 돌아 올게요 걱정이별로 없지만…”

“훌륭한 위치, 해변이 바로 길 건너편에 있으며 주인의 탁월한 환대를 제공하는 친절하고 도움이되는 직…”

“나는 반드시이 호텔로 돌아올 것이다! 아고 다에서이 호텔을 찾았습니다. 리뷰는 매우 저렴한 할인 가…”

모든 숙박객 리뷰 살펴보기 ≫ 

Deluxe Double Room../ 6평

디럭스 (Deluxe )/20m²

패밀리 디럭스룸 (성인 4명) (Fa (킹베드 2개)

숙소에서 근사한 시간을 보내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이 제공됩니다. 론리 플레넷 호텔 내 식당, 판타이 바랏 팡안다란, Fish Auction 등이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편안한 객실에서 아늑한 잠자리를 제공해 드리며, 대다수의 객실은 와이드 TV, 와이파이(무료), 난방 및 에어컨 및 책상 등의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을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이 바로 가격일텐데요! 니유르 인다 비치 호텔 (Nyiur Indah Beach Hotel) 하루 투숙의 평균금액은 ₩58,172대입니다. 금액은 성수기 또는 비수기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객실별 할인 요금 한눈에 보기 ▷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마사지, 실외 수영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세탁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카페, 실외 수영장, 룸서비스(24시간)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Jl.Pantai Barat Pananjung no.46 (판타이 바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