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코네마치 버스정류장, 모토하코네코 버스정류장이 가까운 유기리소 료칸 (Yugiriso Ryokan)


실제 방문한 576명의 평점이 8.1점으로 매우 좋은 유기리소 료칸입니다.

“조용하고 옛날식 료칸 하코네 해적선이 내리는 하코네 마치항근처에 있습니다. 길가에서 약간 100~2…”

“만족도 높은 숙소였습니다. 하코네 지역을 관광하기에 가장 최적의 장소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도쿄…”

“행복하고 여유있는 시간. 행복하고 여유있는 시간을 보내게 한 장소입니다….”

576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재패니즈 스타일 (프라이빗 욕실) (Japanese Style with Private Bathroom)

재패니즈 스타일 (공용 욕실) (Japanese Style with Shared Bathroom)
…/14m²

재패니즈 스타일 룸 (4인, 프라이빗 욕실) (Japanese Style Room for 4 People with Private Bathroom)

하코네 여행 시 가볼만한 장소 (유기리소 료칸 기준)

Hakone Shrine / Kuzuryu Shrine Singu 1.69 km

Owaku-dani Valley 6.03 km

Hakone Ropeway 6.13 km

The Hakone Open-Air Museum 6.56 km

Gora Park 6.72 km

포라 박물관 오브 아트 7.47 km

Sengokuhara 8.09 km

베네티안 유리 박물관 8.56 km

숙박 장소 선택하는 건 누구에게나 쉽지 않은데요. 만약 서비스 퀄리티, 객실의 쾌적함을 중요하게 본다면 유기리소 료칸 (Yugiriso Ryokan)은 이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되세요~

예약 가능한 객실 조회하기 

유기리소 료칸 (Yugiriso Ryokan) 주변 역/ 터미널

하코네마치 버스정류장 – 도보 3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토하코네코 버스정류장 – 도보 17분 정도 소요됩니다.


가장 가까운 공항은 하네다 국제공항 입니다.

호텔은 투숙객에게 편안한 공간을 선사하기 위하여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숙소가 하코네 에키덴 박물관, 하코네 세키쇼, 하코네 디태치드 팰리스 등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기에 주변의 랜드마크와 음식을 즐기기 위해 먼 곳까지 가지않아도 됩니다. 각각의 객실은 투숙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다양한 편의 용품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입실시간▶15:00 / 10:00

낚시, 룸서비스, 주차장(무료), 숙소 내 주차장,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안전 금고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시) ▷ 1209 J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