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푸켓 여행! 정실론 쇼핑 몰 주변에 위치한 The Patong Center Hotel

The Patong Center Hotel

오늘 알려드릴 곳은 정실론 쇼핑 몰이나 방라 로드에서 주변에 자리한 The Patong Center Hotel인데요. 빠통에서 여행하기 좋은 위치에 있답니다. 아래의 후기나 객실 등 정보를 살펴보시고 고민해보세요!

“마지막날 뱅기타기전 이용 짐놓고 돌아다니기 딱좋아요 잠을자진않았어요..ㅋ…”

“위치만큼은 최고 일층이 bar로 되어있어서 처음엔 여기가 아닌 줄 알았습니다. 물어보니 맞고 리셥션…”

“그럭저럭 송크란 기간중에 이용했는데 그냥 그 가격에 맞는 호텔입니다….”

모든 숙소평 살펴보기 ≫ 

디럭스 더블룸 (Deluxe Double Room)/19m²

디럭스 트윈룸 (Deluxe Twin Room)/19m²

슈퍼 디럭스룸 (Super Deluxe Roo../ 8평

The Patong Center Hotel에서 가까운 주변 관광지

정실론 쇼핑 몰 (0.3 km)

방라 로드 (0.6 km)

파통 비치 (0.8 km)

프리덤 비치 (3.4 km)

카론 비치 (5.4 km)

빅 부다 푸켓 (7.3 km)

부대시설에 대한 평가 점수는 다소 떨어지지만 그 외 관광지 접근성이나 요금 대비 만족도 등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는 The Patong Center Hotel입니다.

예약 가능한 객실 체크하기 ▷ 

The Patong Center Hotel에서 가까운 정류장 까지의 거리는?

Phuket Town Local Bus Station (Terminal 1). – 10.4km

Phuket Bus Terminal 2 – 10.75km


The Patong Center Hotel에서 가까운 공항은 푸켓 국제 공항으로 24.37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빠통에서 인정받고 있는 The Patong Center Hotel은 고객들에게 좋은 점수를 받는 숙박시설입니다. 숙소에서 차량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푸켓의 명소들을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속소는 실내 수영장, 실내 수영장, 마사지, 무료 주차장, 마사지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코로나 재확산시 운영정책이 변경될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깔끔한 객실과 여러 시설들을 이용하며 The Patong Center Hotel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The Patong Center Hotel 체크인시간→
14:00 | 12:00

실외 수영장, 마사지,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정원, 세탁 서비스, 실내 수영장, 24시간 경비 서비스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시) : 210 TH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