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라비 타운에 위치한 더 그리네리 호텔

더 그리네리 호텔

더 그리네리 호텔에서 숙박을 고민 중이신가요??이곳은 실제 투숙한 856명의 리뷰점수가 7.7점으로 끄라비 / 크라비에서 나름 괜찮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위치나 시설 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가성비 최고 공항에서 500바트 정도로 도착할 수 있고, 근처에 나이트마켓이 있습니다. 저렴해서 기…”

“나름 만족. 늦은 뱅기 도착 시간과 야시장이 궁금하여 타운쪽 1박이 필요해서 잡은 숙소였어요. 결론…”

“가격대비 머무르기 괜찮습니다. 번화가시장)와는 2블럭 정도 떨어져 있는데 충분히 걸을 만합니다. 그…”

평점 7.7/10 리뷰 보기→ 

룸 (더블베드, 발코니) (1 Dou (킹베드 1개)

스탠다드룸 (선풍기) (Standard Fan Room)/24m²

룸 (싱글베드 2개) (2 Singl (싱글베드 2개)

더 그리네리 호텔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관광지들이 가깝습니다.

Maharaj Market 3분

Andaman Museum 3분

프라 낭 케이브 10.6 km

아오낭 비치 10.8 km

프라 낭 동굴 해변 10.8 km

노파라타라 비치 11.4 km

Poda Island 15.3 km

Tup Island 16.4 km

무엇보다 끄라비 / 크라비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 호텔이겠죠?. 요금을 살펴보면 더 그리네리 호텔 (The Greenery Hotel)의 평균 요금은 20,136원 정도합니다.

나의 여행기간 1박 요금은? → 

끄라비 타운 쪽에서 호텔을 찾고 있나요? 그럼 더 그리네리 호텔 어떠세요? 더 그리네리 호텔은 실 숙박객 평점이 7.7점으로 괜찮은 편이고, 숙박하는 동안 자전거 대여, 주차장(무료), 놀이터,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마사지와 같은 여러 시설들을 이용 가능 합니다 (유료 시설도 있음 – 호텔에 문의). 레스토랑 Restaurant(태국식)도 내부에 있어서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더 그리네리 호텔은 끄라비 / 크라비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더 그리네리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1:00 | 12:00

정원, 택시 서비스, 선물/기념품 가게, 24시간 상시 체크인, 24시간 경비 서비스, 무료 Wi-Fi (모든 객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