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리시스 호텔 (Ulysses Hotel), 타이베이 메인역 (기차) 숙소


이번에 소개해드릴 숙소는 타이베이 메인역에 있는 율리시스 호텔인데요. 주변에 가볼만한 곳이나 리뷰 등을 정리해뒀으니 잘 확인해보세요!

“직원분이 정말 친절해요 유창하진 않지만 기본적인 한국어 대화 가능하신 직원분이 계셔서 편하게 이용했…”

“위치하나는 최고! 지하철출입구 바로앞 국광버스터미널 바로옆 모든 출발을 메인역으로잡으시는 분들께는 …”

“타이베이역이랑 가깝고 조용해서 좋아여 저희는 지우펀스펀도 기차로 가고 화롄 타이루거 협곡도 기차로 …”

숙소평 모두 보기 → 

스탠다드 더블 (Standard Double)

객실 – 체크인 시 배정 (Room Selected at Check In)

패밀리 쿼드 (Family Quad)/20m²

율리시스 호텔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Starry night Bar 2분

Dr.Sun Yat-sen Memorial House (Sun Yat-sen Park) 3분

롱샨 템플 2.4 km

스린 야시장 4.2 km

타이페이 101 4.8 km

라오히 거리 나이트 마켓 5.8 km

Elephant Mountain (aka Nangang District Hiking Trail) 6.0 km

국립 팰리스 박물관 6.5 km

고객님이 호텔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도록 다채로운 시설과 특전을 제공해 드립니다. 율리시스 호텔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객실은 최고의 쾌적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거의 모든 객실에서 무료 차, 타월, 카펫, 슬리퍼, 와이드 텔레비전(TV)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호텔 선택 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위치와 가격입니다. 율리시스 호텔 (Ulysses Hotel)의 1박 평균 가격은 46,985원 정도 합니다. 생각보다 비싸나요?? 다만 요금은 성수기(연휴,연말등)인지 비수기인지, 날짜/요일마다 다르니 미리 꼭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장 저렴한 요금 확인해보기 → 

율리시스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2:00

본 숙소의 대표 시설로는 빠른 체크인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엘리베이터, 24시간 상시 체크인, 세탁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여행 가방 보관 등이 있으며, 투숙하시는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일부 유료)

숙소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타이베이 메인역 (기차) 까지는 도보 3분 소요

중산역 (메트로) 까지는 도보 5분 소요


숙소에서 공항까지는 3.62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