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난 / 대남 여행, National Museum of Taiwan Literature 가까이에 있는 몬 포레스트 아파트먼트 (morn forest apartment)


실제 다녀온 여행객 434명의 평가가 9.1점으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는 몬 포레스트 아파트먼트입니다.

“편리한 숙소 하루를 숙박하는 동안에 편안하게 이용하였습니다. 방에 화장실이 잘 분리되어 있으며, 깨…”

“도소월본점, 히야시백화점 근처이고 숙소내부가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타이난역에서 도보로는 15분 정도…”

“좋은 호스트 도움이되는 호스트-주변 지역지도를 요청했을 때 가이드 북을 빌려주었습니다. 제공되는 매…”

434개의 리뷰 체크 

더블룸-발코니 (Double Room (더블베드 1개)

시티룸 (City Room)/16m²

시티뷰 (City View)

몬 포레스트 아파트먼트 숙박시 주변의 가볼만한 장소

국립 대만 문학관 (0.1 km)

하야시 백화점 (0.2 km)

콘푸시어스 사원 (0.3 km)

츠칸러우(적감루) (0.5 km)

신농 거리 (1.0 km)

청사진 문화 창조 공원 (1.3 km)

몬 포레스트 아파트먼트에서 Hayashi Department Store, National Museum of Taiwan Literature은 걸어갈 수 있을 만큼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위치가 좋기에 여행하기에도 좋은 숙소라고 할 수 있는데요. 타이난역 (기차) 또한 가까운 것도 장점이지요. 후기평점도 높은 편이어서 타이난 / 대남 호텔로 추천 드리고 싶네요. 즐길 거리가 많은 타이난 / 대남! 몬 포레스트 아파트먼트에서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떨지요!

손꼽아 기다리는 타이난 / 대남여행! 몬 포레스트 아파트먼트 (morn forest apartment) 평균적인 요금을 한 번 살펴볼까요? 평균요금은 0원으로 나오는데요. 좀 더 자세한 객실 별 숙박가격 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몬 포레스트 아파트먼트 최저 요금 조회하기 ▷ 

입실/퇴실시간▶16:00 / 12:00

몬 포레스트 아파트먼트 편의 및 부대시설
식료품 배달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냉장고,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24시간 경비 서비스, 무료 Wi-Fi (모든 객실)

몬 포레스트 아파트먼트 (morn forest apartment)에서 가까운 역은?

타이난역 (기차) – 도보 12분 정도 소요됩니다.

THSR 타이난역 : 11.3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서 공항 ▶ 타이난 공항(5.15 km), Pingtung Airport(43.27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