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숙소, Campuhan Ridge Walk에서 6분 거리에 있는 사리 빌라 우붓 (Sari Villa Ubud)


바쁜 월요일 하루 잘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 포스팅은 우붓의 Campuhan Ridge Walk에서 가까운 사리 빌라 우붓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발리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가성비 좋은 숙소 만족해요~ 어린이 동반 가족 추천요…”

“우붓을 즐기기에 퍼펙트 위치가 우붓 중심가에서 30분이상의 거리이나, 가성비가 뛰어나고 조용함. 풀…”

“위치가 .. 위치가 메인거리랑 떨어져 있어요. 우붓시장 갈려면 좀 많이 걸어야 해요. 우붓갬성이랑은…”

542개의 후기 더 보기 → 

디럭스 트리플룸 (Deluxe Triple Room)

Superior Triple Room

디럭스 더블룸 (Deluxe Double Room)/34m²

발리 명소 (사리 빌라 우붓 인근)

믹스 리지 워크 (0.5 km)

신성한 원숭이 숲 보호 구역 (2.3 km)

뜨갈 랄랑 라이스 테라스 (7.8 km)

타나 롯 사원 (22.7 km)

사누르 비치 (23.1 km)

세미냑 비치 (23.8 km)

가격 대비 만족도나 직원 서비스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사리 빌라 우붓 (Sari Villa Ubud)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어요. 해당 부분에 대한 평이 무척 좋습니다.

예약 가능한 객실 조회하기 

숙소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로카 스라나 버스터미널 – 12.28km

Ubung Bus Terminal – 15.96km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응우라 라이 국제공항(29.1 km), 바뉴왕기 공항(102.59 km)

발리 우붓에 있는 사리 빌라 우붓은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상적인 숙소입니다.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서비스, 택시 서비스, 여행 짐 보관과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과 같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사리 빌라 우붓은 공항에서부터 단 35 km 거리에 있어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입실/퇴실시간▶14:00 / 12:00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안전 금고, 자전거 대여, 세탁 서비스, 24시간 상시 체크인, 카페,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사리 빌라 우붓 조식 요금 ▷ 5 US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