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여행, 테파니 비치 리조트 (Tepanee Beach Resort) 객실 및 요금

테파니 비치 리조트

안녕하세요. 즐거운 화요일입니다. 세부 숙소를 생각한다면 테파니 비치 리조트 어떨까요? 세부에서 평가가 좋은 숙소 중 하나랍니다.

“진짜 개인비치가 있는 유일한 곳! 말라파스쿠아의 다른 가장 평점이 좋은 곳에도 있었지만 개인비치라…”

“조용하고 편안한 휴가 혼자 조용한 여행을 위해서 선택한 코티지 룸은 에어컨은 없었지만 큰 창문과 문…”

“풍경이 좋은 숙소 에어컨이 있는 이 룸은 바다가 보이지는 않지만, 발코니에서 잘 가꾸어진 정원을 볼…”

827개의 후기 체크 → 

스탠다드 (Standard)/25m²

수페리어 코티지 (Superior Cottage)/25m²

슈페리어 (Superior)

테파니 비치 리조트에서 가까운 관광지(명소)

톱스 (109.7 km)

타오이스트 사원 (113.2 km)

레아 사원 (115.1 km)

카사 고로르도 박물관 (116.5 km)

Yap Sandiego Ancestral House (116.6 km)

콜론 스트리트 (117.0 km)

세부 도착 시, 편안한 휴식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테파니 비치 리조트에서 머무르면서 마치 집에서 지내는 것과 같은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래요.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주간/야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택시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이 포함된 다양한 시설(서비스)이 있습니다. 도심까지의 거리는 약 144.00 Km이며, 공항까지는 240분 정도 소요됩니다(교통상황에 따라 변동가능).

호텔등의 숙소를 고를 때 무엇을 가장 중점으로 보시나요? 저는 호텔요금이라고 생각해요! 테파니 비치 리조트 (Tepanee Beach Resort) 하루 숙박 평균요금은 ₩52,578대입니다. 숙박요금은 성수기/비수기인지에 따라 달라요.

최저 요금 조회하기 

테파니 비치 리조트 체크인/체크아웃
15:00 | 00:00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 400 PHP


테파니 비치 리조트는 실외 수영장, 세탁 서비스, 실외 수영장, 스파, 헬스장, 헬스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전용 해변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에서 가까운 공항은 오르모크 공항,칼바욕 공항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