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가든 리조트 (Green Garden Resort)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그린 가든 리조트 (Green Garden Resort)

이용객 만족도는 397개의 후기 평균 7.7점으로 나콘라차시마에서 중간 정도의 숙소 입니다.

“장거리 드라이브에서 다른 도시로 휴식을 취하고 슈퍼 클린 룸에 좋습니다. 장거리 드라이브에서 다른 …”

“우수 너무 시끄럽고 대중 교통에서 너무 멀고 적절한 차량에만 적합하며 다른 모든 것이 완벽합니다….”

“전반적으로 좋다 … 조용하고 좋은 환경. 아이들을위한 놀이터가 있기를 바랍니다. 물을 더 추가하…”

397개의 리뷰 보기 

VIP룸 (VIP Room)/24m²

더블베드룸 (Double Bed room )../ 7평

그린 가든 리조트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관광지

사라 로이 사원 7.58 km

Terminal 21 Korat 8.12 km

쁘라삿 힌 파놈 완 8.34 km

왓 파얍 사원 8.34 km

타오 수랏나리 기념비 8.6 km

더 몰 랏차시마 8.95 km

붕따루아 워터파크 10.11 km

코랏 화석 박물관 23.49 km

다채로운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는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겁게 해줍니다. 그린 가든 리조트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무선인터넷, 와이드TV, 에어컨, 금연 객실, 알람 서비스 같은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나콘라차시마에서 숙소로 고민하고 계신분들은, 요금이 가장 큰 걸림돌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린 가든 리조트 (Green Garden Resort)의 경우 ₩15,662정도가 대략적인 요금입니다. 여행하는 날짜의 숙박가격 이 궁금하다면 지금 아래링크에서 체크해 보세요.

그린 가든 리조트 특가 요금 살펴보기 ▷ 

체크인 및 체크아웃▶11:00 / 11:00

그린 가든 리조트 시설 및 서비스
무료 주차장, 편의점, 무료 생수, 숙소 내 주차장, 정원, 모닝콜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그린 가든 리조트 (Green Garden Resort) 기준 주변 역(지하철) 또는 터미널까지 거리

Nakhon Ratchasima Bus Terminal 2 – 7.16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타논 치라 정션 기차 역 – 9.21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숙소에서 공항까지는 23.1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