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셋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호텔 (Sunset Westlake Hanoi Hotel) 객실타입 및 부대시설

선셋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호텔

안녕하세요. 선셋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호텔은 448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보면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자세히 살펴볼까요?

“가격대비 좋은 호텔이에요 예약했던 다른호텔이 갑자기 예약취소가 됐다고 연락이 와서 밤 열한시에 급하…”

“서호의 선라이즈 풍광이 좋은 호텔 이름은 선쎗인데 풍경은 일출이 잘 보이는 숙소이다. 3박 4일 출…”

“괜찮음 조용한곳이 좋다면 추천 시끄러운곳을 원하면 택시 이용편함 멀지않음…”

숙소평 모두 보기 → 

클래식 더블 (Classic Double)

스위트 (Suite)/35m²

프리미엄룸 (Premium)/30m²

선셋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호텔 주변에 도보(또는 차량으로) 가볼만한 곳

베트남 민족 박물관 2.5 km

대통령 궁 유적지 3.61 km

Ho Chi Minh Mausoleum 3.81 km

원 필라 파고다 3.98 km

베트 남 전사 박물관 4.52 km

Temple of Literature & National University 4.62 km

올드 쿼터 5.28 km

St. Joseph’s Cathedral 5.53 km

다녀온 사람들의 평가를 보면 전반적인 서비스, 객실의 쾌적함이 우수하고, 상대적으로 부대/편의시설은 점수가 낮습니다.

요금 확인하기 → 

선셋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호텔 (Sunset Westlake Hanoi Hotel)에서 가까운 대중교통 정류소는?

하노이역 (기차) 까지는 5.29 KM


가장 가까운 공항은 자럼 공항 (VVGL) 입니다.

하노이에서 평점이 좋은 선셋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호텔 입니다. 호텔에는 대표식당인 Sunset Restaurant이 있어서 다양한 음식을 즐기실 수 있으며, 마사지,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스파, 사우나, 현금 인출기와 같은 부대시설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채로운 매력이 있는 하노이로의 여행은 선셋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호텔에서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선셋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2:00

사우나, 24시간 상시 체크인,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세탁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카페, 택시 서비스

선셋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호텔 조식 요금 ▶ 100000 VND